DB수집 네덜란드의 DB 교통사고 수집체계

[고정광고영역]

[고정광고영역]

[고정광고영역]

목하 및 옛날 성교안보 깜냥의 객체적 감정는 정략의 그럭저럭석차와 단행을 정당하는 시점인 동일시에 내세 정략 제정당 규격이 된다. 대체로 방가에서 성교안보 깜냥은 대체로 성교고장 화자 수 흐름나 비로 계측하고 있지만, 성교고장는 대규모로 모략을 입히며 이는 성교안보깜냥을 감정하는데 있어서 또 중요하다. 들어가며명료하다 성교고장통산는 유지 되다 성교안보 정략의 디자인 및 감정를 위한 주추이다. 그러나 명료하다 성교고장 모략자 수 합계에 있어서 두 아지 거리낌 까닭이 존재한다.

많은 방가에서 성교고장 모략자 수는 전적으로 경찰관 리포트서에 기틀을 두고 있으며, 이는 제 경점을 보여왔다. 네덜란드에서는 1996년 옛날의 성교고장통산는 전적으로 경찰관의 고장리포트서에 의존하였지만, 보다 명료하다 성교고장 모략자 통산 합계를 가해 네덜란드 통산 청은 국토성교부(Rijkswaterstaat)와의 긴밀한 협조를 통해 다양한 소스에서 바탕를 수라하 고 있다. 갑, 모략 성교고장에 대한 신의할 수 있는 바탕를 수라하기가 어렵다. 개개 성교고장 생뢰자에게 천성 식별자를 배분하여 데이터 및 개인첩보를 비밀로 공 유하는 데이터베이스를 건설해 왔다.

2016년에는 스마트폰 앱을 이용한 성교고장 리포트법제를 도입(경찰관 및 보험사무소의 뒷바라지 및 실증 경로 함유)하여, 성교고장 관계자가 명세한 성교고장 경위 리포트를 가능하게 하고 있다(Verbond van Verzekeraars, 2021). 버금, 제 방가는 모략에 대한 정당를 달리하여 왔으며 리포트된 부끄러움는 광대하다 차별를 보여왔다. 경찰관, 응급 서브 및 의원 등의 제 데이터베이스를 연결하여 모략자 수를 더 정확하게 생각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2012년 유럽연합은 모략 입원 병인를 MAIS 3 앞으로 보편적으 로 정당하기로 선택했다.

용어 정당 성교고장 모략자 규격네덜란드를 비롯한 제 방가에서 성교고장로 인한 “심각한 상해”는 미니멈 24때 간격 입원해야 하는 상이으로 정당하며, 경찰관이 리포트한다. 그러나 이 정당에는 의원 주시 기간이 나위한 경하다 상이에서부터 생뢰자가 만년 거리낌를 입게 되는 극히 심각한 상해에 이르기까지 굉장히 광범한 경우가 함유된다. 본 고에서는 네덜란드 성교고장 DB 수라법제에 관해 알아본다. 경찰관이 사용하는 상해 정당와 함께 많은 방가의 의원에서는 상해의 가량와 간당에 따라 상해에 대한 의학적 정당를 적용하고 있다.

국제적으로 MAIS 3 앞의 상해 깜냥을 모략으로 간주곡하고, 그 나중는 경하다 상이의 구분에 속하는 것으로 동의하고 있다. 근래 유럽 강제집행위원회(EC) 서류에서 MAIS 3+ 정당를 채 택했으며, 2014년 MAIS3+ 정당에 따라 13만 5,000프러포즈 모략이 생성했다고 발표했다. 널리 사용되고 있는 정당는 ISS, AIS 및 MAIS가 있다. 그러나 ISS 및 MAIS 규격은 영구적으로 거리낌가 되는 간두지세을 반영하지 않는다는 결점이 있다.

성교고장 생성 시 성교경찰관 또는 성교고장 고사관이 고장고사를 수행하면, 그대로관할청 등 관계 원동기에 고장 바탕를 든손 개방하도록 되어 있어 그대로관할청에서 고장방비대비책을 설정하여 엇비슷하다 성교고장 생성을 방비하고 있다. <도면 1>과 같이 네덜란드는 BRON(Bestand geRegistreerde Ongevallen in Nederland)이라 명명한 성교고장 도합 DB를 건설 및 경영하고 있으며 연차 성교고장통산를 발표한다. 네덜란드 성교고장 DB 수라 법제네덜란드는 성교안보사무를 국토성교부(Rijkswaterstaat) 산하 그대로관할청에서 의지하고 있다. BRON은 경찰관 또는 국토성교부 산하 그대로관할청의 성교고장고사관에 의해 1차적 으로 수라된 고장바탕를 관할하고 있다(2017년 12만 건 수라).

성교안보연구소(SWOV)는 BRON의 1차 수라DB와 방가 상이첩보법제 (LIS)와 연계하여 상해중증도에 따른 상이자 수를 생각한다. 죽음고장가 생성한 경우에는 경찰관리포트서, 의원 및 사법관청 기억을 통해 통산청(CBS)으로 바탕가 탁송되며 제 소스들로부터 수라된 바탕를 수공 (겹 값 삭제 및 외국 죽음고장 제명)하여 연간 성교고장 화자 수를 생각한다 근래에는 선구 성교고장 리포트법제 (Smart Traffic Accident Reporting, 인기인)를 도입하여 고장관계자가 스마트폰 앱(Verbond van Verzekeraars, 2021)을 이용해 고장 경위를 신속하게 경찰관 및 보험사무소에 리포트할 수 있으며, 실증을 통과한 바탕는 최종적으로 BRON의 성교고장 DB와 동기화된다. 수라된 DB에는 명세한 고장 경위 및 고장데, 고장한때 등이 기억되어 있어 성교안보 깜냥 감정 및 재발 방비를 위한 정략 설정을 위한 기지바탕가 된다. 성교안보연구소와 통산청에서도 이 바탕들을 활용하여 갈수록 명료하다 성교고장 상이자 수 및 화자 수 생각을 강령로 하고 있으며 올 말까지 DB 법제를 끝막음할 포부이다.

다양한 원동기으로부터 수라된 바탕를 일원화하여 첩보를 공유하는 것은 빠르다 성교안보 사무 에 큰 보탬이 되며 유사 및 되풀이 고장를 개량할 수 있는 기지가 된다. 또, 네덜란드에서는 성교고장 화자와 모략자를 줄이기 위한 전반적인 강령를 주기적으로 강화하고 정략효능를 모델링하여 개량 조항의 나위 가부를 감정하고 있다. 꼭며네덜란드 국토성교부 (Rijkswaterstaat)에서 경영 및 관할 중인 성교고장 도합 DB (BRON) 은 경찰관, 의원, 사법관청 및 보험사무소 등 제 원동기에서 수라된 성교고장 바탕를 관할하고 있다. 1.

“Mobielschademelden. nl” https://www. Verbond van Verzekeraars (2021). mobielschademelden.

네덜란드 국토성교부. “Bronnen voor ongevallencijfers” https://www. nl/#/landingspagina, 2021년 7월 3일 인접 2. rijkswaterstaat.

네덜란드 국토성교부. “Verkeersveiligheid en ongevallencijfers” https://www. nl/wegen/wegbeheer/onderzoek/verkeersveiligheid-en-ongevallencijfer s/bronnen-voor-ongevallencijfers, 2021년 7월 3일 인접 3. rijkswaterstaat.

8 No. nl/wegen/wegbeheer/onderzoek/verkeersveiligheid-en-ongevallencijfer s, 2021년 7월 3일 인접 글 : 김세헌 새끼트호벤 공과대학소스 : KOTI 성교고장 공화 브리프 Vol. 2.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