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자동등록 다가서다. 협업툴 업데이트로 콜라비 더 가까이 스마트워크에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입니다.  프로그램 기반으로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노출 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 워드프레스포스트를 소개 드립니다! 워드프레스포스트 프로그램은

웹문서자동등록을  할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서 웹문서상위노출 을 통해 홍보를 효율적으로 활용 할수 있습니다.

또한 특정키워드 관련문서/생성등록 가능하여 원하는 키워드로 상위노출도 가능합니다.

특정 컨텐츠의 글을 내 사이트에 손쉽게 업로드 하여 노출효과를 보고 싶은 분 들 분들에게는

매우 유용한 프로그램이라고 할 수 있는 워드프레스포스트 웹문서자동등록 프로그램을 활용 효율적인

웹문서마케팅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PressPost 프로그램 구동영상
주소 https://youtu.be/YOSXf4nlOs0
▶ WordPressPost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프리랜서로 일하며 같은 조치에 있는 분들과 함께 사무를 맡게 되니, 명마다 선호하는 소통 기물가 각자 달라 종합이 나위하더라고요. 제분들은 사무소에서 하여 협업툴을 선용하시나요? 저의 경우에는 SW 사무소에 다녔기에 남편 자신 개발 메신저와 툴이 있어서, 끊임없이 그거을 선용하곤 했는데요. 코예커플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대대적으로 업데이트하여, 기존에 다소간 아쉬웠던 국부을 개선하였다고 합니다. 기존에도 만족하며, 선용 중이었는데요. 그래서 찾게 된 것이 연락은 당연히이고, 한눈에 사건을 정돈할 수 있는 스마트워크 협업툴 콜라비입니다. 또, 빅뉴스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정돈할 사무 툴이 간절했고요.

막 수시로 울려대는 알림과 거듭하다 채팅이었어요. 업데이트로 달라진 점사무에 온전히 몰두할 수 없는 까닭는 제 아지가 있는데요. 🙂 어떻다 점이 달라졌는지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선용인로서 극히 감격하다 일이죠.

많은 알림과 공지 속에서 나와 연관되다 뉴스을 약간 더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되었습니다. 이번 업데이트로 [새로운 뉴스] 메뉴가 추가되었는데요. 사무 때에 몰두력을 올려주는데 한자리을 그대로 하죠. 콜라비는 사무에 몰두할 수 있는 딥워크(deep work) 분위기을 제공하여, 한 책장에서 실때 대담 및 서류 편집은 당연히이고, 사무 배분 및 to do 가격표 관할, 스케줄 관할도 송두리째 가능합니다.

협업툴 콜라비와 함께라면, 내가 해야 하고, 답해야 하는 일을 쉽게 찾을 수 있으니 결여될 걱정거리은 덜어도 되겠어요. 동일시다발적으로 진행하는 일이 많으면, 사무 담당가 결여되는 경우가 생기는데요. 업데이트를 통해 리스트 게슈탈트로 새롭게 추가된 뉴스을 직관적으로 확인 가능하며, 상단의 @초출됨 메뉴를 통해 나를 지목한 사건이 무어인지 갈수록 쉽게 찾을 수 있게 되었어요. 기존에는 문과 내역이 보이는 한아지의 타임아웃열 게슈탈트의 뉴스피드에 초출된 글 메뉴가 따로 분리되어 있어, 왔다 갔다 하는 것이 번거로운 감이 있었는데요.

ㅎㅎ 또, 서류 작성도 갈수록 똑똑해졌습니다. 이처럼 개인용컴퓨터와 모바일에서도 유연하게 선용할 수 있으니, 스마트워크에 한 발자취 더 들어서다 느낌이 드네요. [초출된 글] 메뉴를 통해서 나를 태그 한 이슈에 대해서 갈수록 직관적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앱에서도 [이슈 업데이트]를 통해 새롭게 추가된 이슈에 대해서 확인할 수 있고요.

당해 작용은 굉장히 구현하기가 딱하다 기능이라 들어왔는데, 협업툴 콜라비에서 가능합니다. 순차적 편집 법칙(동일시 편집 X) 이 아니라 실때 합동 서류 공작 및 편집으로 진행되는데요. 콜라비에서도 실때으로 멤버이 이슈를 정돈할 수 있도록 서류 작성 및 편집을 실때으로 제공합니다. 우리 배필는 MS word 등의 Office 곡목보다 많은 명이 함께 리포트, 수정할 수 있는 구글 서류(Google Docs) 같은 서브를 약간 더 선호하고, 선용 중인데요.

이 작용과 함께라면, 만나지 않아도 약간 더 쉽게 빅뉴스 정돈를 할 수 있을 거 같아요! 느낌에 쏙 드는 작용이에요. (개인용컴퓨터일 경우 바른편 창, 모바일 앱일 경우 아래) 저는 요사이에 딴 프리랜서와 모임할 일이 많은데, 매양 상견하기가 힘들었는데요. 위 영상처럼 입력하는 과정까지 생생하게 딴 멤버에게 공유되더라고요! 또, 즉각적으로 작성자 기억을 확인할 수 있으며 히스토리도 즉시 확인을 할 수 있습니다. 제 명이 서류 공작을 하면, 버벅대는 문는 없을까? 궁금하여 웹 책장에서 수정하고 모바일에서 막 적용되는지 확인해보았습니다.

때을 효율적으로 선용할 수 있게 되었고요. 예를 들어 따로 의사결정 메뉴에 이동할 나위 없이, 이슈가 등부된 게시글에서 @의사결정을 통해서 즉시 사무 지정 및 감당가 가능해졌어요. 할일, 기록철업로드, 일정관할, 표삽입 등 다양한 사무들을 @을 타이핑하여 불러올 수 있어요. 그뿐만 아니라 명 초출하는 데만 선용하는 줄 알았던 @(at)을 초출은 당연히이고, 멀티 단축키처럼 사무에 긴하다 것을 할 때 송두리째 선용할 수 있더라고요.

멤버과의 연락은 당연히이고, 결재가 긴하다 사항까지 이렇게 한 번에 간편하게 끝낼 수 있는 것이죠. 인정할 것인지, 반려할 것인지 그리고 코멘트까지 달 수 있어요. 위 법칙대로 @(At)을 선용해 의사결정을 요망하면, 초출된 담당의 휴대폰 및 개인용컴퓨터에서 위와 같은 알림이 뜨고요. 스마트워크에 최적화된 원책장(one 책장) 협업 솔루션답게, 막 확인하고 있는 책장에서 다양한 사무 감당를 끝낼 수 위치하다는 것이 정말 매력적이에요.

ㅠㅠ 이런 분위기이라면, 큰 맘먹고 콜라비로 바꿔보세요. 이런 식으로 한다면, 얼도 없고, 공유가 잘 안될 수밖에 없어요. ㅎㅎ 메신저와 사건 정돈툴, 결재 관할 법제까지 각자 따로 선용해왔던 저에겐 정말 신대륙처럼 다가오네요! 아시죠? A 사무할 땐 A 툴, B할 땐 B 툴.

은덕에 사무 때에 갈수록 몰두할 수 있으며, 말 그냥 스마트워크를 그대로 실천하는 느낌이 들어요! 제분들도 업데이트하여 선용해보세요. 이번 콜라비 업데이트를 통해 각색 히스토리 및 프로세스가 산발적으로 나뉘어 있지 않으니, 수사 및 관할도 쉬워졌어요. 또, 요망받은 할 일 리스트과 딴 이에게 배분한 할 일을 이슈 옆 [할 일] 탭을 통해서, 직관적으로 파악할 수 있게 개변되었습니다. 그뿐만 아니라 바른편 창은 실때 댓글로 몫은 당연히이고, 사무와 연관되다 기억(기록철 등부, 할 일 지정, 서류 수정, 의사결정 요망, 스케줄 등부 등)도 자동으로 남겨지도록 바뀌었어요.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