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자동등록솔루션 ‘캡스 싶다 그것이 언택트 솔루션 현명한 오피스홈’, 알고 시대의 재택근무

◆ Word Press Post(워드프레스포스트)

워드프레스는 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등록해주는 웹문서자동등록솔루션입니다.

웹문서마케팅을 진행하시는 분들이나 웹문서자동등록 이 필요하신 유용한 솔루션입니다.

키워드 기반의 다양한 게시글 부터 최신 노출 게시글 까지 종합적으로 수집된 게시글을 변환하여

 나의 워드프레스 기반의 사이트에 등록이 가능하며 특히 키워드 별 광고문구 삽입이 가능하여

 단일 키워드가 아닌 다중 키워드 별 광고까지 다양하게 홍보가 가능한 웹문서자동등록솔루션인

 워드프레스포스트로 효율적인 웹문서상위노출 을 진행 하실수 있습니다.
▶ Word Press Post(워드프레스포스트)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YOSXf4nlOs0





출퇴근 시 불특정 무수와의 응접을 줄이기 가해 거행되고 있는 ‘재택근로’가 대표적이고, 근로 때과 데를 자율적으로 선택하는 ‘유연근로제’도 짐짓 새로운 문물로 터전잡고 있습니다. 어느새 9삭째에 접어든 코로나19 사태의 장기화가 오등 삶의 많은 국부을 기복시키고 있습니다. ADT캡스, 그거이 알고 싶다! #캡스_오피스홈 편 .

ADT캡스는 원거리근로 솔루션에 대한 근래 니즈를 반영해 밖에서도 스마트한 사무 분위기을 건설할 수 있는 재택근로 특화 패키지 ‘캡스 오피스홈’을 선보였습니다. ‘캡스 오피스홈’이 언택트 기간 새로운 생계 법칙을 어떻게 효과율적으로 만들어 주고 있는지 살펴 보겠습니다. 익숙하지 않은 법칙에 기업체과 노무자들은 근태 관할, 첩보 공유 및 보안 등 다양한 문에 당면하게 되었는데요.

재택근로를 하게 될 경우 각각 각각 딴 데에서 사무를 진행하기 까닭에 첩보 공유와 의원 왕래에 구속이 있기 알선인데요. 1/ 슬기한 재택근로 솔루션, ‘캡스 오피스홈’◆원활한 첩보 공유, 빠르다 의원 가결 . 캡스 오피스홈 집단웨어를 이용하면 빠르다 첩보 공유가 가능합니다.

◆보안전임기업체 ADT캡스의 안정하다 첩보보안 인프라 . 보안에 취약한 공용 네크워크 등으로 연결해서 사무를 진행하게 되면 해킹이나 기업체 첩보 유출 등의 타격가 나다 수 있는데요. 전자재결, 일정 공유, 예의관할 등 다양한 작용을 도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서류 아웃풋이나 상견 없이도 신속하고 체계적인 의원가결이 될 수 있는 것이죠.

남편 보안 정략에 따른 VPN(Virtual Private 망)을 지원하며, 긴요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 등을 실때으로 탐험하고 차지하기 까닭입니다. 첩보유출방비 및 서류 사인화 등 첩보 보안 도합 작용을 공급하는 캡스 오피스홈과 함께하면 첩보 보안도 걱정거리없습니다.

관할자는 재택근로를 거행할 경우, 노무자가 그대로 사무를 수행하고 있는지 확인하기 어렵고 노무자는 만날 사무용 개인용컴퓨터와 함께 하다 보니 초과 근로나 근로 때 외에도 사무에 감광된다는 결점이 있습니다. 캡스 오피스홈은 관할자와 노무자의 이렇다 니즈도 반영했는데요. ◆관할자도 노무자도 손쉽다 근태 관할.

또 일정 때 개인용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 이석 때 기억, 관할도 가능하죠. ◆시공간 구속 없이 더 손쉽다등지다 사무 분위기. 미리 원거리 절제를 기틀으로 선정된 사무 때 외에는 개인용컴퓨터가 자동으로 잠금 제정되어 주 52때 근로제 준수는 당연히 사무 몰두도를 공대하다 수 있게 도와줍니다.

그림 논의 작용도 공급돼 어느새 어디서나 팀원들 간의 협업이 가능하도록 도와줍니다. 그러므로 파견자 등도 번거로움 없이 사무가 가능하죠. 캡스 오피스홈은 사무용 개인용컴퓨터 뿐만 아니라 모바일을 통해서도 실때 사무 감당가 가능합니다.

◆재택근로 IT 인프라. 각 인프라에 하여 작용이 포함되어 있는지 자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재택근로 IT 인프라에는 ‘캡스 집단웨어’와 ‘캡스 개인용컴퓨터-OFF’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2/ ‘캡스 오피스홈’ 어떻게 구도 될까요? 캡스 오피스홈은 어느새 어디서나 사무가 되다 재택근로 IT 인프라와 이에 대한 사이버 공박에 대비한 첩보보안 인프라로 구도되어 있는데요.

전자재결∙일정 공유∙예의관할 등 다양한 작용을 도합적으로 이용할 수 있어 서류 아웃풋이나 상견 없이도 신속하고 체계적인 의원가결을 도와줍니다. ‘캡스 집단웨어’는 스마트한 사무분위기을 공급하는 서브로 사무소 전용 메일과 메신저, 그림논의 법제을 통해 멤버 간 원활한 커뮤니케이션을 지원합니다. 이곳에 ADT캡스 외출 또는 메신저 로그인 때을 규격으로 출퇴근 현황을 관할할 수 있어 도합 근태 관할에도 용이합니다.

미리 말하다 것처럼 선정된 사무 때 외에는 개인용컴퓨터가 자동으로 잠금 제정되고, 일정 때 앞 개인용컴퓨터를 사용하지 않을 경우에는 이석으로 간주되기 까닭에 사무 몰두도와 효과율성을 공대하다 수 있습니다. ‘캡스 개인용컴퓨터-OFF’는 주 52때 근로제 준수와 사무 효과율성 관할를 도와주는 서브라고 볼 수 있는데요. 개인용컴퓨터 근태 관할 법제을 모바일에 연동해 사용할 도성 있기에 외무이나 파견 시에도 앱을 통해 간편하게 출퇴근 등부을 할 수 있습니다.

◆첩보보안 인프라사무소이 아닌 각기 딴 곳에서 사무를 진행하는 재택근로와 같은 분위기에서는 기업체의 밑천을 보호하기 위한 보안을 놓칠 수 없는데요. ADT캡스 오피스홈의 첩보보안 인프라는 SK인포섹이 공급하는 ‘캡스 사이버가드’를 기틀으로 공급합니다. 이곳에 GPS 제정∙QR코드 스캔 등의 다양한 인증 법칙을 더해 보다 명료하다 근로때 관할가 가능합니다.

서류 보안 관할(DRM)∙첩보유출방비(DLP)를 통해 데이터 유출 및 출혈을 방비하고, 주기적인 백신 업데이트와 검토, 개인용컴퓨터 백업을 통해 재택근로 시 나다 수 있는 악성코드와 랜섬웨어 방비까지 도와줍니다. ‘캡스 사이버가드’는 재택근로에 최적화된 첩보보안 분위기을 건설하는데요.

막까지 ADT캡스의 슬기한 재택근로 솔루션! ‘캡스 오피스홈’에 창해 알아봤습니다. 코로나19 사태로 갑작스럽게 본격화 되긴 했지만, 이번을 동기로 많은 기업체들이 장기적인 견지에서 재택근로와 유연 근로제를 도입 혹은 고려하고 있는데요. 3/ ‘캡스 오피스홈’을 걱정거리거리 중이라면?기복하는 사무 분위기에 맞춰 재택 근로나 유연 근로제를 걱정거리거리 중이라면 아래쪽 물표리스트를 통해 캡스 오피스홈이 적합한지 확인해보시기 바랍니다.

새로운 사무 분위기 건설에 걱정거리거리이 된다면 ADT캡스와 함께해서 보다 효과율적으로 구도해보시기를 바랍니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