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상위노출 포스트 블로그 실험기 유사문서 네이버

 

 

안녕하세요. 마케팅몬스터 입니다. 웹문서상위노출을 전략적으로 진행 하시고 싶으신 분들을  

위한 마케팅 프로그램인 워드프레스포스트를 소개합니다.
워드프레스포스트는다양한 옵션을 통해 특정 키워드를 기반으로 노출 되어있는

문서 글을 변환하여 내 워드프레스기반 사이트에 자동 등록되어 웹 문서노출을 해주는

최강의 웹 문서생성 및 등록을 통한 웹문서상위노출 솔루션입니다.
워드프레스를 통해 마케팅효율을 극대화 시켜 웹문서상위노출 을 효율적으로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 WordPressPost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1301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 프로그램 구동영상 
https://youtu.be/YOSXf4nlOs0 



막 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포스트유사서류 국부입니다. 네이버 채널을 더 하다 분들은대국부 알고 계신 국부입니다. 금일은 블로그 팁이라기보단,블로그와 포스트를 검사해볼까 합니다. 안녕하세요, 봄날입니다.

모바일을 가늠해서 만든 채널이모바일 상위 감광 영역인 VIEW에서 배척되었다니??사실로 “목수공부학원”을 검출해보았습니다. 2013년 11월에 베타 오픈을 하였고,2016년부터는 모바일 도합검출에 반영되었다가목하는 VIEW(구 모바일 도합검출)에는배척되었습니다. 페북과 트위터처럼 모바일 기반의 SNS를가늠한 네이버의 채널로 출시되었을 것입니다. 네이버는 왜 그만그만하다 채널인포스트를 출시하였을까요? 네이버가 블로그로 돈을 버는 업체는 아니지만,기어이 블로그와 그만그만하다 채널인 포스트를 오픈한 건,모바일형 블로그를 담그다 위함입니다.

포스트는 페이스북 보다 못한 감광이었습니다. 블로그, 웹사이트, 페북, 포스트 순으로 나옵니다. 그럼 포스트는 어디 있을까요??? 구간의 더보배양하다 눌러보았습니다. 키워드 검출목수공부학원목수공부학원으로 검출해보니,지도, VIEW, 동영상, 식자, ??, 보도의넘버로 감광이 되고 있습니다.

극히 아래쪽에 식자이 보입니다. 짐짓 지명이 들어가지 않으니지도영역은 감광되지 않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키워드 검출초등공부초등공부으로 검출해보니,유료상업광고 채널인 권리링크가 꼭대기단이었고,동영상, 권리컨텐츠(유료), VIEW,네이버쇼핑, 보도, ?? 순이었습니다. 이번에는 약간 더 조사수가 많고,서류량도 많은 “초등공부”으로 검출해보겠습니다.

딴 키워드를 모바일에서 검출해보니,?? 구간에서 나중팁(나중식자)마저도 포스트보다상위감광을 하고 있었습니다. 웹사이트, 견문백과, 3책장에 가니포스트가 감광되고 있었습니다. ?? 구간 더보배양하다 해 보았습니다. 짐짓나 포스트는 안 보입니다.

스쿨잼의 경우, 15개의 콘텐츠 중에 무려8개가 포스트에서 가져온 콘텐츠였습니다. (대치동공부학원) 이런 포스트가 가위 모바일을 가늠한네이버의 채널이라고 할 수 있을까요?정녕 네이버는 이대로 포스트를 버리는 걸까요? 모바일 감광 안 되는 포스트어디서 감광되나? 네이버 메인을 캡처해봤습니다.

포스트의 현 사정는 이렇습니다. 포스트로도 감광이 되는 콘텐츠는 조사가많을 수 위치하다는 뜻으로 새김됩니다. 네이버 메인에 감광되어서 그런지 몰라도조사수 또 본 10,000회 앞을상회하는 콘텐츠였습니다. 양차와 고비i 등 전문적인 판에서도포스트에서 가져온 콘텐츠가 많았습니다.

막 쓰고 있는 서류는 블로그에서 막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그렇다면 갓 금일의 블로그를 작성하는 목표인네이버 블로그와 네이버 포스트 유사서류 검사기개시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블로그도 석일에는 동등였지만,금강석로직 도입후부터는 총체 블로그들도꽤 조사수가 많은 키워드를 제외하고는그만하다 키워드들은 상위에 감광됩니다. 전문적인 콘텐츠가 아닌 앞,감광이 대번에 되지 않습니다.

아래쪽는 목하 “포스트감광”모바일 ??구간 검출 결실입니다. 그러니 유사서류는 피해야겠죠! 네이버 포스트에서는”포스트감광”이라는 문제으로 개변해서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약혹, 블로그와 카페를 이런 식으로 간행하면유사서류로 분류되어, 감광도 안되고!블로그에도 안 좋은 공명을 미친다고 합니다. 그리고 한 번도 포스트를 간행하지 않았던아이디로 포스트 영역에서 여전하다 서류로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때는 모바일 도합검출에 식자, 블로그, 포스트,웹사이트 등 카페를 제외하고는다 감광되는 때였습니다. 실은 포스트 영역이 나왔을 때부터제 과실로 인해 블로그와 포스트에 우연히중복으로 올렸는데, 둘 다 유사서류로분류되지 않고 상위감광 되는 경력을 했습니다. 이 검사을 하는 까닭는같은 콘텐츠로 딴 채널에 유사서류로분류되지 않고, 감광시키기 위함입니다. 개인용컴퓨터에서는 권리링크, 카페, 포스트 순으로감광되고 있습니다.

“블로그포스트” 검출 시블로그영역 5번째 나오네요. 답답하다 땐 네이버 톡톡하세요! 별도 내역 “포스트감광” 검출 시포스트영역 8번째 나오네요. 금요일에 감광사정를 리포트내역 별도하도록 하겠습니다. 열심히 작성한 콘텐츠를 소비자 다니는길목 낱라도 더 늘려야 하지 않겠습니까?^^ 이 포스팅은 갈무리되지 않았습니다.

검사 끝막음! . 미처까진 블로그와 포스트동일하게 작성해도 유사로 안잡힘.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