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등록기 프로그램 대행사 솔루션 자영업

라ㅣ젇하ㅣㄷ거핟거ㅑㅐㅓ햐ㅐㄷㄷ

ㄱㅎㅎ

ㄷㄱㅎ

ㄷㄱㅎ

ㄷㄱㄷㄱㅎ

ㅎㄷㄱ

ㄷㅎ

ㄱㅎㄷ



(생략) 프리미어리그전 집무실을 격외로 만드는 것은 소박함이다. 프리미어리그전 사령부는 가운데 계획성의 규범국소 분간두지세에 더 가깝다. 22/ 제국의 개척영경 웨스트엔드 가구 프리미어리그전 집무실의 거개은 구천에 곳한다. (생략) 거소가 새겨진 갈래에, 프리미어리그전는 ‘예매 내방자’에 가뭄해 나들이이 가하다고 제시해 놓았다.

시률이 등귀했다. 그런데도 전 광장 으뜸의 공중성를 자랑하는 리그전치고 집무실은 소박했다. (p398~p399) 2005년 목하 광장으로 기왕할 그때그때는 강우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이 막 두 번 단련아 10억 방 날찍을 올린 때였다. (생략) 그 곡절 중에는 프리미어리그전가 NFL이나 NBA 근사원 임의 약 10분의 1인 110명 격밖에 안 된다는 것도 있었다.

(생략) 프리미어리그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받는 중역인 스쿠다모국어가 받는 기본급은 건너 계층 넘버 서반발였다. 그 값를 NFL 협회 총재 애덤 실버에게 지급한다고 알려진 약 2,000만 미불와 계교해 보면, 어째 프리미어리그전는(각 구단으로 소개되는 그 전 돈에도 불구하고) 중역들을 그토록 도매금으로 웨이터게 할까 하는 문제이 생길 것이다. (p399) 광장에서 가장 공중성 많은 리그전의 본거지에 방문여름잠 프리미어리그전 우승배가 나열되어 있고 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소파가 놓인 작은 공기실로 선도를 받는다. (p399~p400) 그 곡절는 프리미어리가 미연방국 그 모 리그전보다 계획성가 훨씬 작은 건립이기 땜이다.

영이 누설한 가장 날찍성 높은 이 경기 건립은 굿즈를 팔 관심이 가난하다. (생략) 그 갈래은 전적으로 구단들에게 맡기고 곳하다. (생략) 반면 NFL에는 리그전 남김없이 광고주식가격 2015년 NFL 방식 수프를 내포해서 삼십두 개였다. 사물 프리미어리그전의 웹도중트에는 그 값없다 전산망샵 단독 가난하다.

(p401) 영 아식축구가 처녀로 광장를 극복한 때는 아식축구 협회의 규범을 곤여촌 각지에 보급한 19계제 말이었다. (생략) 영을 면제한 전 광장가 시비 골망으로 아식축구라는 목록을 경기하는 법을 돌차간에 익혔다. (p400) 하지만 2005년부터 갓까지, 글로스트터 경기스에 곳한 그 간소하다 가구지는 곤여 극복에 나사선 프리미어리그전의 원정을 각기 도솔감독실 값을 하고 곳하다. 그러더니 익히는 레벨을 넘어 너무 가까이하다 경내까지 올랐다.

(p401) 그 후, 영 아식축구는 미연방국인이 아등 얼그레이 차처럼 가경자 밖 아식축구를 회의적으로 바라보게 되었다. 프리미어리그전가 건설된 1992년만 해도 리그전 끊임없이 구단에 끊임없이된 도사 중 외객 도사는 총 약세 명이 다였다. 감정 안 가, 종국으로서 남김없이가 아식축구의 값라 여겼던 영의 곳는 불신임받는 지경에 이르더니, 공고적으로 기구까지 받았고, 이강에는 영이 내노라나타내다 도사들이 홍, 미연방국, 그리고 당연히 도이칠란트에게도 대패를 당여름잠서 그 민얼굴이 까발려지는 지경에 이르렀다. 전 광장가 영 아식축구로 눈을 돌렸지만, 영 아식축구는 광장에 과히 각광이 없었다.

(생략) 스쿠다모국어(전어번호부를 만드는 옐로우 페이지스 근사원 공성 프리미어리그전 CEO)는 리그전 집무실에 독지하다 비즈니스적 기복를 가져왔다. (생략) 스쿠다모국어가 [타임스]에서 프리미어리그전 열위 리그전 세 개 구단을 감독관하는 기기취 럭비전가 낸 으뜸사업자 기취 공고를 발견한 건 영 귀조길에서였다. (p401) 1990년대 중반 외객 도사들이 출현여름잠서 구장 위가 느릿느릿 변하기 개막했다. 스쿠다모국어는 (생략) 돌차간에 예리하고 길미한 사업자라는 명망을 쌓았다.

(생략) 일단, 심리 격 가성대암풀 점이 달랐는데 이는 곧 그의 윗명들이 될 스무 명목 억만장자 및 갑부들 도중의 말다툼을 구해할 때 요긴한 볼일이었다. 거다 고토이라는 항목격 있었다. (p401~p403) 면제로 스쿠다모국어는 프리미어리그전에 끝적인 됨됨이이었다. 스쿠다모국어는 브리스톨에서 나고 대암풀 됨됨이이었다.

(생략) 스쿠다모국어한테로 프리미어리그전 으뜸사업자라는 계층를 으뜸 레벨의 영 아식축구를 공포전 대외 거동을 하는 한가지의 전권대사로 공정할 걸음가 생겼다. (p404) 그러나 결국 스쿠다모국어는 그보다 좁은 공정를 내렸다. (p403) 스쿠다모국어가 프리미어리그전 대장 값에 완벽히 들어맞는 됨됨이이기는 했지만, 일단 으뜸사업자 계층에 앉고 나자 그 값의 개요을 그리는 건 귀경 해야 했다. 스쿠다모국어가 과연 되고 싶었던 건 리그전의 외판원이었다.

리그전의 국외 방영 중계방영권은 1997년 가까스로 9,800만 방에 팔렸는데, 이는 스쿠다모국어가 본에 낙망스러울 뿐만 세상에라 긍지 곪다 끕끕수이기구 앴다. (생략) 스쿠다모국어는 그냥저냥 리그전의 국외 매각 기교부터 검사했다. (생략) 국외 날찍 쪽을 살펴보니 건드리지 않은 잠재적 경지가 많았다. (p404~p405) 그때그때까지 리그전는 국외 중계방영권 묶음를 함께 묶어 고착 가문에 박매에 부쳤다.

(생략) 스쿠다모국어는 미처 기본적 과업가 곳하다고 보았다. 프리미어리그전는 실질적으로 국외 중계방영권을 가장 마진이 많이 남는 기교이 세상에라 가장 간편하다 기교으로 팔고 있었다. 그러면 낙찰자는 그 묶음를 풀어서 자기들이 간택한 국가와 고장에 되팔 수 있었다. (p405) 스쿠다모국어는 가운데 상민을 없애고 방영사들과 몸소 교섭하고 싶었다.

(생략) 그들은 스쿠다모국어 기교을 계획하기로 했다. 그 강구은 곧 결과를 올렸다. (생략) 스쿠다모국어는 구단주들한테 국외 중계방영권을 고장별 묶음로 가르다 다음 무선전신전시 방영국과 몸소 교제를 여름잠 결국 제 값을 받을 가망이 더 커진다고 알렸다. 2004년, 리그전의 국외 중계방영권은 3억 2,500만 방에 팔렸는데, 그전 공약 기간에 비해 83% 바른 가문이었다.

가까스로 9년 만에, 스쿠다모국어는 국외 중계방영권 날찍 687% 증다라는 제압적 공을 이룬 것이다. (p405~p406) 리그전가 국외 중계방영권에 거학 맺었던 단독 교제는 급속한 발달일 이뤄 211개 국가 및 고장을 총괄하는 80개 공약으로 늘었다. 2007년 총액은 6억 2,500만 방로 겅중 뛰어올랐고 2010년, 프리미어리그전의 국외 중계방영권은 14억 방에 팔리면서 역사상 난생처음으로 10억 방대를 찍었다. 그 덕에 전 광장 영 아식축구 광팬들은 결국 강우 팬들보다 더 프리미어리그전를 폭넓게 시할 수 있게 되었다.

(생략) 갓에 와서 보면 너무 똑똑하다게 드러나는 이런 근거들은 전 광장 팬들로 하여금 대불식간에 프리미어리그전에 빠져들게 만드는 기운를 야기하는 것이었다. 머보다도 그런 이점들은 순전히 우연이 빚어낸 결말였다. (생략) 불신임의 가성가 없었던 것은 프리미어리그전에 엄동설한 전 광장의 야망였다. 리그전는 그런 근거의 사물와는 별개했다.

(생략) 말를 면제하고도 프리미어리그전에는 곳의논 이점도 곳하다. (생략) 영의 근사 겨를과 아세굉장히 및 미연방국의 주이 겹친다는 사물은 NFL과 NBA 같은 딴 경기 경기 건립들에 비해 프리미어리그전에 초자하게 작용했다. (p406~p407) 갑(금리 가장 아뿔싸 싶게 간단하다) 이점은 이 쇼 남김없이가 영로 펼쳐진다는 것이다. (생략) 이 전 내용 밖에도, 스쿠다모국어가 확실하게 알아뿔싸린 것은 국외 청시자한테 한가지의 내속적 영 사애증 같은 것이 있어서 영 아식축구의 전통과 문명, 그 적류성에 끌린다는 것이었다.

(생략) 국외 방영사들한테 그들이 터무니없이 높은 가문에 산 프리미어리그전 중계방영권이 그들의 사무 모범에 불가결라는 신념을 심어 세움말야 했다. 그러려면 스쿠다모국어한테는 똑똑하다 정술 두 가장귀가 소요했다. (p407~p408) 스쿠다모국어는 (생략) 금시는 자기만의 경향을 더해야 했다. 첫 번째 군략은 외판원으로서 스쿠다모국어의 기능(교섭 상에서 구입자로 하여금 결단코 가슴을 놓지 못하게 하여 ‘긴장을 조성하는’ 기능)을 요했다.

끊임없이 제3의 응찰자와 조용히 교섭을 벌여 왔던 것이다. (생략) 순전히 스쿠다모국어가 시상 남김없이에서 한 계획 눈을 떼지 않은 덕이었다. (생략) 다음에 밝혀진 일이지만, 스쿠다모국어한테는 또 딴 만화의 간과가 있었다. (생략) “아등와 가장 밀접한 간를 맺은 기업체 중에는 중계방영권 비소유자들도 있는데, 그 기업체들이 언제나 중계방영권 소유자가 될 날이 올지 모르기 땜이죠.

국외 중계방영권료가 오르기 개막했을 때조차, 프리미어리그전는 국외 중계방영권을 기밀 만전 전산망 박매로 매각하기 개막했는데(경신 기간에는 일주일에 맥시멈 2~3회 개통되다 때도 곳하다), 스쿠다모국어는 영 아식축구가 글로벌 날찍의 경계를 뛰어넘으려면 아식축구계 맥시멈 별들의 보조이 소요하게 될 글단 사물을 알고 있었다. 스 별란 곧 프리미어리그전 스무 개 구단이었다. ” (p408~p411) 하지만 그런 밀접한 간도 경계가 있는 법이다. (p411)23/ 대범한 국외 원정 – 맨체스터 시티리처드 스쿠다모국어가 1998년 교류하여 으뜸사업자가 되기 전에 프리미어리그전 구단들이 단심 격리경고 건립이었다고 한다각 과실 가리키다 걸 것이다.

하지만 리그전 팀 거개의 과우 (생략) 비즈니스적 거동은 고구려 과녁이 노상 세상에었다. (생략) 프리계절의 라벨화 가망을 고스란히 파악하고 곳하다 구단들조차, 그런 원정 중 치르는 게임를 여전히 좀 눈부시다 단련 게임일인칭소설 여겼다. (생략) 1997년, 유귀경티드는 시암과 샹강 및 상이국 팬들한테 그 전 새로운 굿즈를 수출하고자 세 게임가 계획된 프리계절 아세굉장히 버들붕어를 개막했다. (p412~p413) 하지만 리그전 날찍 발전 간과으로 국외 시상에 논점을 맞추기 개막여름잠서, 스쿠다모국어는 무선전신전시 쪽에 했던 것과 똑같은 걸 프리미어리그전 프리계절에도 적용할 수 있겠다는 관심을 했다.

(p413) 그 시작을 대디딘 건 프리미어리그전가 말레이시아에서 처녀의 방식 승낙 국외 시지인 포팀아세굉장히컵을 개막한 2003년이었다. (생략) 2005년 볼턴, 에버턴, 맨체스터 시티가 그 토너먼트에 두 번째 출격을 공포전 원정을 갔을 때는 아세굉장히 우승배로 명이 바뀌었고, 샹강이 주최하게 된 2년 후에는 공중성가 많아져서 매 게임 표가 공되고 바클리스 금융기관이 선수권 광고주 새로 교류하기구 했다. 프리계절을 고스란히 묶음화해서 리그전의 국외 관찰상에 몸소 내놓는다각, 프리계절도 리그전가 국외 팬과 새로운 레벨의 간를 맺는 데 가세함으로써 글로벌 인지도도 좋이고 나아가 글로벌 날찍도 늘릴 수 있을 것이었다. (p413~p414) 감정 안 가 구단들은 스쿠다모국어의 근접법이 지닌 영향력을 알아본 개막했다.

(p414) 하지만 리그전의 방식 게임가 영 아식축구의 공중성에 다음가는 과녁이 여전히 사물하지 않는 아세아경고 주 시상에 집중하는 간격에 아세아경고 반발 각도, 걸음의 땅금리 경기에 눈멀다 국가를 향해 골를 겨냥한 게임도 있었다. 그 국가는 팬이 팡팡 쓸 수 있는 날찍도 있고 각 가계에 무선전신전시이 옥상 대씩 있는 국가였다. 국외 기업체들이 아세굉장히 단골 눈에 들기 각기 길으로 프리미어리그전를 택여름잠서 광고주십 날찍이 증가했다. 미연방국한테 아식축구가 안검상시할 과녁이 세상에라는 점만 설복여름잠 되었다.

(생략) 유귀경티드와 양키스는 적어도 그 점은 지켰다. 두 팀의 꿈은 양키즈 갓모자를 올드 트래퍼드에서, 유귀경티드 단체복을 양키 별디움에서 파는 것이었다. (p414) 2001년 유귀경티드는 빅애플 양키스와 콴툼 간 마케팅 규약을 체약함으로써 근대 미연방국이라는 미개 경지를 열었다. 하지만 개막 계단에서부터 어느 일면이 초자한 강구이었다.

(p414~p415) 된더위양 건너 딴 구단들도 감정 안 가 유귀경티드의 뒤를 따랐다. (생략) 2009년이 되자, 광장 각지을 누비는 프리계절 버들붕어는 더 끝 경이롭다 관광가구가 세상에게 되었다. 유귀경티드는 2003년, 시애틀, 로스트앤젤레스, 빅애플, 필라델피아에서 프리계절 가르침 게임 버들붕어로 거취권을 30만 장 넘게 면제서 양키스보다 훨씬 기위 있었다. 글로벌 라벨라 변사하는 긍지 있는 프리미어리그전 구단한테로 불가결 성교가 되었다.

(p415) 꼭 그렇듯, 시티의 눈이 본능적으로 가장 먼저 기울다 곳은 시중 맞은쪽 맨체스터 유귀경티드였고, 유귀경티드가 무슨 일을 꾸미는지 살폈다. 게리 쿡이 고안를 단독 떠올린 건 그떄였다. 그러니 맨체스터 시티로서도 당최 거절하다 수가 없었을 것이다. (생략) 쿡은 영 아식축구에서 가장 구원하다 영경(*맨체스터인데 책 오타가 아닌가 관측합니다)의 두 경쟁자, 유귀경티드와 시티 게임을 국외에 보여 주고 싶었다.

(생략) 그걸 되살린 건 10년 가직이 걸려 쿡과 길 둘 다 그 기저을 뜨고 난 후였다. 2017년 구하, 맨체스터 유귀경티드와 맨체스터 시티는 휴스턴 프리계절 게임에서 한 판 붙었는데, 이는 영 밖에서 주최된 처녀의 두 맨체스터 대결이었다. (생략) 쿡은 올드 트래퍼드 쪽 구단이 이 강구에 미온적이라는 것을 느꼈다. 그 게임는 간객을 67,000명 끝 끌어들였다.

글로벌 유세 구단이 되기 공포전, 시티 더구나 광장 으뜸의 프리미어리그전 수출 삯일꾼으로 거듭거듭나고 있었다. (p417) 하지만 거죽로 눈을 돌리기에 기위, 시티는 그보다 좀 더 귀중하다 일을 먼저 감당해야 했다. (p416~p417) 강령 그 8년 간격 뭐가 바뀐 걸까? 답은 다년간 개혁적 군략이 부글부글 끓어오르고 곳하다 곳, 곧 맨체스터 시티 집무실 내방 깊숙한 곳에 놓여 곳하다. 자기들이 본에 근사하다 것 같은 아식축구 문명가 있으면 도거리로 유용하는 시티의 매너는 끊임없이되었다.

과녁은 곧 바르셀로나. (p417~p418) 시티는 리오넬 메시를 빼 두메 못했다. (생략) 시티는 2008년부터 광장 최강의 계층를 지켜 오고 있는 구단에도 관심을 못 박았다. (생략) 바르샤의 선거 선업이나 도사단에서 으뜸의 공기를 가려내다 수 가난하다각 바르샤의 상무회에서라도 으뜸를 뽑아올 계획이었다.

그런 다음 베라다의 과거 당수금리 바르셀로나의 전 재무 간수 페란 가락아역 유인에 개시했다. (생략) 그 기간 (2003~2008) 간격, 가락아역는 바르샤의 연중 날찍을 1억 2,300만 흐름길에서 3억 900만 흐름길로 발전시켰다. 시티는 커머셜의 개세지재, 오마르 베라다부터 으뜸경영담당에 앉혔다. 갈게재이 구단을 어떻게 마케팅해야 하는가에 엄동설한 그의 고안는 팀이 어떻게 경기해야 하느냐에 엄동설한 과르디올라의 새끼이더 저리로 가랄 격로 명확했다.

(생략) 시티가 난생처음으로 프리미어리그전 두등을 따내고 감정 후, 에델만(맨시티 상무회 끊임없이 빅애플 공성 유세 변호인)은 결국 가락아역의 노를 예스로 바꿔 놓았다. 그해 구하, 에델만은 가락아역를 맨체스터 시티 로아등 여관로 은밀히 불러(시티와 유귀경티드 남김없이 공약을 체약할 때 즐겨 찾는 곳다) 그를 시티에 교류시켰다. (p418~p419) 시티는 가락아역가 브라질 공성의 스트라이커라도 되는 듯 그에게 거리낌를 했다. (p419~p420) 그때그때까지도 가락아역는 아식축구계에 대두해서 돈을 물 쓰듯 쓴 아부다비와 반발 거취이었다.

구단은 앞으로도 아낌없이 돈을 써서 전 광장에서 공기를 낚아 올 수 있었지만(2011-12 계절 두등을 가케 했던 근접법), 금시 영 1위만으론 결여했다. 시티는 글로벌 구단의 가치를 재무의할 셈이었다. (생략) 아부다비의 돈과 프리미어리그전의 무궁자재방관적 각오에 계교적 근간 시티의 두등 구단 돌입까지 더해지면서 가락아역의 면전에 공지가 펼쳐진 셈이었다. (p420~p421) “금번엔 처녀의 다국적 구단을 만들어 보면 어떨까요?” 가락아역는 구단주들과의 첫 만남에서 이렇게 말했다.

(생략) 그 비전을 고토에 무게 근본내리고 있는 고장경고 전통에 맞추는 게 과업였다. (p421~p422) 앞뜰 저 밖의 각광을 끌어 보려고 같다 강구을 거행하려고 했던 구단들도 있었다. 그 비전은 맨 난생처음 바르셀로나에서 가락아역한테 겉모양을 드러내기 개막했다. 1999년, 아약스 암스테르담은 스카우팅 구간를 개척하고자 남아에 아약스 케이프타운 FC라는 몸체 설립 구단을 경영했었다.

동류 근력 대장 기업체인 꽃은 똑같은 라벨의 구단 오 개를 창당여름잠서 오에 꽃 잘츠부르크를 개막으로 이금이후 MLS의 빅애플 꽃스까지 설립했다. 그러나 말도 안 되게 값가다 프리미어리그전 시상 돌입에는 실패했다. MLS에서는 캘리포니아 남부의 차부스대다 미국가 메히코팀, 차부스대다 과달라하라의 국외 달별 구단으로 10년 간격 사물했다가 2013년 붕괴되었다. (p422~p423) 가락아역가 꿈꾸는 계획성를 계획라도 해 본 명은 없었다.

시티 근사 다음 날 가락아역는 미연방국에 갔는데, 도착불량마인 에델만에 끌려 빅애플 양키스의 만남 곳로 갔다. 가까스로 몇 분 만에 구단주들은 맨시티가 리그전에 새 구단을 가미하기 공포전 MLS가 간구하는 1억 미불를 낙착하고 난 후 이다음 설립하게 될 구단의 지분 20%를 가지다 데 동의했다(시티의 대계에서 때 기복는 빠르다. (생략) 가락아역는 바르셀로나 고안를 중책 때부터 곧곧 이어서 가기했다. 1억 미불는 셰이크 만수르가 프리미어리그전를 기 공포전 가까스로 4년 전에 냈던 돈의 반 격다).

(생략) 하지만 맨체스터 시티 제국의 딴 전 것과 마찬가장귀로, 이 동작 뒤에는 더 큰 명령이 있었다. 그냥저냥 빅애플은 아랍에먼저트연방국 연방국의 국외 공고에 있어서 조심스러우면서도 꿈가볍다 계획였다. (p423) 2013년 5월, 시티는 빅애플 시티 FC 설립을 공고했다. (생략) 빅애플의 딴 MLS 프랜차이즈시스템인 꽃스처럼 공업화 이강 불모곤여면 뉴저지주 해리슨에 계층를 잡는 결례를 규면하기 공포전, 맨체스터 시티는 모 일이 있어도 빅애플시의 오 자치구 안에 기을 꽂기로 했다.

그한테로 관장 연줄도 있었다. (p424~p425) 하지만 건설공사 연기은 수삭 간격 끊임없이되었다. (생략) 에델만은 이 근린(퀸스에 있는 플러싱 메도우스 광관 파크) 부동산 교제의 고수이었다. 퀸스 당지의 제 동아리들이 목가락 높여 날가 멀다 하고 데모를 벌이는 탓이었다.

(생략) 1년도 넙게 계획한 끝에, 시티는 별디움 강구을 앞 철거하고 NYCFC는 브롱크스 가구 양키 별디움에 억지로 갖추다 부정시 구장에 거소를 정했다. (p425~p426) 당초 강구은 제국을 새구단으로 확대하는 것이었다(맨체스터 시티, 빅애플, 그리고 결말 단독). 메츠(빅애플 메츠)와 USTA(미연방국 경식정구 협회) 과시 이 강구에 반발하고 나섰다. 그 꿈은 대국에 구단을 단독 설립하는 것이었지만 그때그때 대국 리그전의 사업 건설공사장은 무질서 그 몸체인 것으로 규명되었다.

(생략) 4년 내, 시티럭비기업체은 오 개 대육, 옥상 개 구단으로 개척되었다. (생략) 시티는 호주에서 멜버른 사랑란 구단을 양수한 다음 곧곧 구단을 깡그리 공색으로 바꿔 놓았다. 그러다 호주에서 계획이 단독 나왔다. 멜버른 사랑는 멜버른 시티가 되었다.

두노스를 편입학시켰다. 요코하마는 기존의 왕유 블루 배색을 유지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생략) 상이국에서도 시티는 라벨화 걸음를 엿고변는 20% 지분을 낙수하여 요코하마 F. 요코하마의 과우 만전 양수가 세상에라 비즈니스적 방자에 가까웠기 땜이다.

금번에는 실지 아식축구가 고지이었다. (생략) 이게 다 무슨 말이냐면 젊은 도사들이 훨씬 성숙하고 출격 객관 많은 노교한 도사를 접할 일이 없었다는 뜻이다. (p426~p427) 그 후 2017년, 시티는 팀 두 개를 더 가미했다. (생략) 한 가장귀 낙착책은 젊은 도사들을 영 2부 리그전 또는 홀란드나 벨기에 리그전 같이 계획성가 작은 리그전 끊임없이 구단으로 대여를 보내 객관을 쌓게 하는 것이었다.

맨체스터 시티는 꼭 교섭할 소요는 가난하다는 결단을 내렸다. 시티는 공기 걸스카우트 경기에서 증기선을 기술 각기 간과으로 토르케라는 명의 우루과이 팀을 양수했다. (p428) 그러나 그 과우에는 원 끊임없이 구단이 그 도사들의 기능적 발달에 도무지 간섭할 수 없게 되었다. (생략) 토르케 덕에 시티는 공기 공급망에 근접할 수 있게 되었을 뿐만 세상에라 개발한 남아메리카 도사들을 숨길 광장까지 갖게 되었다.

지로나의 과우 괜찮은 레벨의 구주 리그전에서 뛰고 있었기 땜에, 시티의 대여 도사들이 맨체스터의 모구단으로 거듭거듭 불려가거나 과실을 남기고 팔려갈 때까지 기능을 공부할 걸음를 더 많이 제공나타내다 수 있었다. (p429) 공교롭게도 어미금에서 시티의 달별구단들한테 돈을 쏟아 붓기 개막불량 그 구단들이 맛볼 수 있는 가시밭외감 규모는 과히 크지 않게 되었다. (p428~p429) 카탈로니아의 에스파냐 2부 구단, 지로나 FC에 소수 지분을 낙수불량 시티에는 우루과이와 거개 똑같은 이점이 생겼다. 멜버른은 리그전 최열위에서 A리그전 경기오프 준결선까지 돌입했고, 지로나는 라리가로 격상했으며, 토르케는 시티 달별 구단으로 맞은 첫 계절에 우루과이 2부 리그전에서 두등을 전하했다.

UEFA가 취객 길은 ‘재무 페어경기 규범’의 유니슨이었다. 이 규범에 따르면 구단은 3년 기간에 걸쳐 연중 적남가 연등 3,500만 유상가 되면 안 되었다. (p429~p430) 시티는 오랫간격 구주 아식축구 기구들의 관심을 끌어 왔는데, 이런 기구들은 소요 끝으로 돈을 쏟아붕어 경기을 흐트러뜨리는 구단, 바꿔 말여름잠 갓 시티가 하고 있는 짓과 첼물가 10년 가직이 해 온 짓을 엄단하길 바라고 있었다. (생략) UEFA와 시티의 경쟁자들은 메인 뒷받침기호 에티하드 항행과 구단의 의논에도 불신임의 관심을 보냈다.

(p430~p431) 그럼에도 UEFA가 2014년 시티에 재무 플레경기 금지를 가여름잠서 2,000만 흐름길 과료과 그 계절 도꼭지스리그전 출격 스쿼드를 25명에서 21명으로 감축하라고 했을 떄 끔쩍 갑론을박 이는 없었다. 시티는 구단이 낙본을 글하기는 했지만 선자는 없기 땜에 벌 과녁이 세상에라고 강변했다. (생략) 시티는 그 모 부당 동작도 없었다며 이를 거각했다. UEFA는 그 강변을 믿지 않았다.

그보다 일개인 밑천이 200억 미불인 구단주식가격 있었다. 그리고 그 구단경고 구단한테로 UEFA보다 더 귀중하다 일이 있었다. 당연히 시티는 선자가 없었다. 시티에서 한 카탈로니아 명이 솔선한 개혁이 맨체스터 제2의 구단을 가져다 글로벌 쇼 강자로 바꿔 놓으려는 참이었기 땜이다.

(생략) 난생처음으로 된더위양 맞은쪽에서 게임를 여름잠 어떨까 하는 가망을 검사하다가 영 구단들이 갓 개막한 기신들의 국외 사업을 공포전 기상투합하고픈 됨됨이을 찾은 것이다. 그 됨됨이은 아식축구를 나타내다 프린스턴 계절 이강 몸에 살거리이 좀 붙었고 MLS의 빅애플/뉴저지 메트로별스 처녀의 단혼 계층에서 쫓겨난 뉴저지 공성의 말쟁이 이태리인이었다. (p431)24/ 눈부시다 봄글로벌 제국이 없는 구단들이 국외를 순력하며 사업를 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기교은 여전히 곧 그 프리미어리그전 쇼를 가장귀고 순력 상연을 하는 것이었다. 명사퇴 찰제리 강리타노.

(생략) 강리타노는 기신이 경쟁하고 있는 프리미어리그전 구단들이 실질적으로 아는 게 아무 것도 가난하다는 사물을 일찌감치 알아뿔싸렸다. (생략) 다다 유귀경티드만이 강호세태을 좀 더 나타내다 간구 내용을 알고 있어서 피터 캐년과 데이비드 동안 강리타노 소유 기업체와의 날찍 배급 의논를 만들어 냈다. (p433) 2000년대 초, 강리타노는 경기 공고 사업에 경비을 공급하여 광장 맥시멈 구단들을 미연방국에서 개통되다 여름 우호 게임에 초청하려고 자기 집을 보장로 잡고 돈을 빌렸다. 그 두 명은 늘품을 볼 수 있었던 것이다.

(p433~p434) 강리타노가 붕익 일등석, 르 써크에서의 석반 공양, 맨해튼 5번가에서의 장보기부터 NFL급 교련 설비까지 치니매기 강구표의 전 것을 으뜸 레벨으로 대비해 놓았기 땜에 도사들도 미연방국에 들리는 강구표을 가슴에 들어 했다. (생략) 강리타노의 가장 큰 기구(2000년대 중반 기업체가 언뜻 망고했을 때를 면제하고)은 유귀경티드와 레알과 리버풀 같은 구단들끼리 서로 겨루게 하는 것이었다. (생략) 하지만 유귀경티드는 2003년 그 버들붕어(뉴저지에 있는 자이언츠 별디움에서의 버들붕어) 즉전 데이비드 베컴을 레알 마드리드에 팔아버림으로써 그 8만여 팬들을 낙망시켰다. (생략) 몇 년 전까지만 해도 팀들한테 부디 와달라고 까닭까닭나타내다 강리타노는 금시 팀을 까다롭게 고를 수 있는 거취이 되었다.

갑작스레 가장 공중성 많은 경기의 가장 공중성 많은 팀들과 남김없이들 손에 넣고 싶어 갈증하는 거목급 도사들이 강리타노의 손에 들게 된 것이다. 결국 강리타노가 NFL 말고 어디서 날찍을 얻겠는가? (p435~p436) 고로 2004년 강리타노가 일인칭소설 아브라백경치의 소유의 호치 놀잇배에서 가진 점식 공양 계층는 경망 떨 것이 노상 없는 문제이었다. (p434~p435) 구주 아식축구계에 커닿다 발자국을 남기고 미연방국 경기계에도 커다한 발자국을 남기며 위치이 높아지자 강리타노는 세계 경기계의 간간하다 갈림목에 놓이게 되었다. 강리타노가 아브라백경치한테 필라델피아 이글스 구단주 제프리 루리를 소개한 것은 놀잇배이 필라델피아 묘지에 도박하고 곳하다 간격이었다.

” 루리가 말했다. “내 동무들하고 내가(결말 삼십 한 명목 NFL 구단주들) 프리미어리그전를 면제 어떨까요?” 아무도 루리의 말이 농인지 정담인지 확실히 몰랐다. (생략) “나한테 고안가 단독 생겼어요. 하지만 루리는 결단코 그 끝 아무 것도 가기하지 않았다.

마이애미 돌핀스 구단주금리 맨체스터 시티 마티 에델만과 고인 도중인 스티븐 로스트였다. (생략) 2013년, 로스트와 강리타노는 팔 개 구단이 불멸조 및 로스트엔젤레스 등 7개 대거소를 돌며 12계단 게임를 벌이는 눈부시다 행사성 모임인 국제적 도꼭지스컵이란 구하 성교를 론칭했다. (p436~p437) 뜻밖에 프리미어리그전에 가세한 NFL 구단주는 루리보다 훨씬 남에 살고 있었다. (생략) 2016년과 2017년 이 토너먼트는 발달하여 대국과 싱가포르, 호주에서도 주최되었다.

첼시, 맨체스터 유귀경티드, 맨체스터 시티, 에버턴, 레스터, 아스날, 토트넘 남김없이 참석한 적이 곳하다. (p437) 하지만 경고 깊게 살핀 명이라면 수하나 일찌감치 2008년부터 분명히 알 수 있었던 점이 곳하다. 강리타노는 매해 구하 영 대위 오 개 팀(프리미어리그전 팀의 5분의 1에 관계)의 참석 보장를 간수했다. 이 구하 순력 게임는 수하 나타나 우호 게임 끝을 관철시켜 주길 얌전히 기가교며 가만히 곳하다 미연방국 내 프리미어리그전 팬의 근본을 고스란히 건드렸다는 점이다.

그 전 것은 루퍼트 머독이 1992년 5월 어느 날 식전 한 통의 전어를 받은 이강로 영 아식축구에서 가장 중요할지 모를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의 근거을 닦아 주었다. (p437~p438) 공교롭게도 그 공약을 간수한 됨됨이은 열렬한 아식축구 팬이 세상에었다. 미연방국에 더 많은 아식축구를 대사여름잠 미연방국인들은 그걸 마냥 가까이하다 대비가 되어 있었다. 사물 오랫간격 NBC의 중역이었던 존 밀러는 도리어 골프 팬으로 왕뱀야 했다.

(생략) 하지만 밀러는 갑갑궁금하다 가슴도 들었다. (생략) 밀러는 무시하지 않기만 한 게 세상에었다. (생략) 밀러는 토트건너다 고사하고 아스날이 뭔지도 몰랐기 땜이다. 2012년 봄, 그는 프리미어리그전 아식축구 미연방국 내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 응찰 가망을 논하기 공포전 맨해튼 집무실에서 리처드 스쿠다모국어 건너편에 앉아 있었다.

프리미어리그전 연례 프리계절 된더위양 횡절 순력 모임가 시나브로 큰 과실을 내기 개막여름잠서 2010-11 계절부터 2012-13 계절까지 3년에 7,000만 미불를 내기로 한 가장 근간 공약은 탄탄한 청시자 층을 보장할 수 있었다. (p439~p440) 그가 본에 미연방국에서 영 아식축구는 그때그때까지도 여전히 ‘고스란히 인정받지 못하고 있고, 고스란히 마케팅되지 못하고 있고, 고스란히 공고되지 못하고 있는 매상품’이었다. 폭스가 20년 가직이 미연방국 내 중계방영권을 소유해 오고 있었다. 그런데 밀러는 금시 그런 공기을 극복할 수 있는 곳에 있었다.

(생략) 밀러는 여전히 거대 발언권자그램이 빠져 곳하다는 감이 들었다. 그는 스쿠다모국어한테 그 답이 프리미어리그전 아식축구라고 말했다. 1년 전, 밀러가 새로 양수한 NBC 경기 망 발언권자그램 담당에 임된 덕이었다. (p440) 2012년 가을철, 밀러는 NBC가 2년에 2억 5,000만 미불에 프리미어리그전 미연방국 내 방영 중계방영권 응찰을 할 수 있게 전 승낙을 받았다.

이 기쁜 기별을 함께 할 명이 없었다. 밀러의 집무실은 낮춤말 곳하거듭거듭피 했다. (생략) 단, 과업가 단독 있었다. (생략) 집무실에서 나와 6번가를 걸으면서 그가 곧 거년 들은 기별이 감정나 굉장하다 기별인지 고스란히 알고 있을 한 명한테 전어를 하기로 가슴을 먹었다.

(p440~p443) 하지만 NBC가 프리미어리그전 게임 미연방국 중계방영권을 따냈다는 기별을 듣고 노상 기뻐하지 않는 공유체이 단독 있었다. 곧 프리미어리그전 구단주들이었다. 라운지 밀러는 자기 가친가 전어로 프리미어리그전 중계방영권을 따냈다는 기별을 알렸을 때 러닝샤쓰 머신에 있었다. (생략) 그들이 신념하는 것 한 가장귀는 ESPN이 전 광장에서 가장 고명하다 경기 방영국이라는 것이었다.

(생략) NBC 공약이 리그전가 기왕에 맺은 미연방국과의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보다 훨씬 고가도로이긴 했어도, 그가 금전적인 갈래만 내세운 건 세상에었다. 그보다 라벨 발달이 그냥저냥이었다. (생략) 그 후 몇 주, 몇 달에 걸쳐, 스쿠다모국어는 그런 불신임을 잠재우고 구단주들한테 NBC가 리그전에 걸맞다 동무사란 신념을 심어주기 각기 공을 멈추지 않았다. (생략) 그가 방념시키고 부추뉴스기자 돌차간에 기운가 나타났다.

(p443~p444) NBC는 스쿠다의논 신념이 옳았다는 걸 감정 지나지 않아 검증해 보였다. 난생처음 세 계절 간격, NBC는 미연방국 무선전신전시 방영 역사상 최다 청시자 수를 글한 프리미어리그전 게임 10게임 중 8게임를 방영했다. NBC가 프리미어리그전와 공약을 체약하러 왔을 때는 스쿠다모국어가 구단주들 도중에서 ESPN을 버리는 걸음가 곧다 걸음라는 감의논 계합를 확립해 놓은 뒤였다. NBC 하에서 청시자 수가 급증하다 데에는 기회 덕도 국부 있었다.

(생략) 하지만 시률이 등귀한 데에는 NBC의 뉴스 기교도 한자리 했다고 볼 수 있었다. (생략) NBC는 난생처음부터 당지 감을 고스란히 내서 하프타임 고주 맛까지 느껴질 격였다. 첫 계절이 2014년 월드컵 즉후였던 덕에 대대적인 영 아식축구 공고까지는 세상에더라도 영 아식축구에 엄동설한 각광이 자연스레 치끓다 수 있었다. (생략) NBC는 영식 악센트을 가만히 살리면서 미연방국 청시자에 몸소 사정해야하다 미묘한 권형을 잘 잡아냈다.

(생략) 프리미어리그전 단체복을 입는 것이 브룩클린이나 샌프란시스코에 사는 고인들한테 ‘나는 아는 것이 많고 호기심도 많고 가끔가다은 식전에 술을 마시는 유림이다’라고 알리는 기교이 되었다. (p445) 하지만 프리미어리그전가 지닌 가장 간단하다 견인력은 그 이편성이었을 것이다. (p444~p445) 시률이나 공고 구입에는 드러나지 않았지만 미묘한 기복 과시 깨다 있었다. 90분이라는 게임 겨를은 프리미어리그전를 미연방국 무선전신전시에서 가장 시하기 쉬운 경기로 만들었다.

청시자 수, 미연방국 제대으로 퍼져 나가는 아식축구 돌풍을 고변는 방자를 늘렸다. 2015년 난생처음 공약 기간 3년 만기가 다가오자, NBC는 방영 겨를을 늘리는 것만으로는 안 되겠다고 판단했다. (생략) NBC 중역들도 이 전 걸 알 수 있었다. NBC는 다각 개척을 걸음했다.

스쿠다모국어 근무 기간 중 프리미어리그전가 3년마다 경신하기로 한 국외 공약 기간 규범에서 벗어난 건 난생처음이었다. 하지만 그 곡절는 어렵지 않게 알 수 있었다. (p446) 신규 공약에서는 6년, 즉 2022년까지 갱신할 것이며 NBC가 계절당 지급해야 할 중계방영료는 두 배로 오를 계획이었다. 새로운 공약금이 10억 미불, 즉 5년 전 폭스와 공약한 가문보다 열 배 끝 높은 가문이기 땜이었다.

그들은 미연방국을 모본하고만 싶어 했다. 25년 뒤 그들이 탈회해서 만든 리그전가 미연방국에서 가장 공중성 많은 국외물이 되리라고는 관심도 하지 못했다. (p447) 1992년 반기를 들었던 영 구단주들은 꿈도 꾸지 못한 공성이었다. (생략) 프리미어리그전는 거듭거듭 언젠가 절묘한 기회 기능를 발휘했다.

(p447)25/ 가의 반기 – 레스터 시티2015-16 계절이 개막될 때까지만 해도 레스터 시티는 그저 돌아가면서 프리미어리그전 끊임없이 구단수를 채워주는 구단 중 단독에 불과했다. (생략) 1992년 프리미어리그전 때가 개막되기 기왕 레스터의 고다 과히 행복하지 않았다. 미연방국 청시자들은 영 아식축구가 역사상 가장 극적인 계절을 펼쳐도 좋은 경내에 올라 있었다. 레스터물가 영 섬모 공업의 양화와 함께 감퇴불량, 더 큰 대거소들이 검약와 국가를 간판하는 게임를 남취하는 간격 깍쟁이 군단은 기신들의 운을 곱씹어보며 뜸팡이 미들랜즈에서 괴로운 나날을 보내고 있었다.

(p448~p449) 레스터의 명약관화하다 경관 땜에 방자자들이 달려들지 않는 건 세상에었다. 2010년 도꼭지십에 나간 깍쟁이 군단은 차착이 스리거학나프라바란 명의 폴로를 즐기는 면세점 기호가 이구화하다 컨소시엄에 양수되었다. (생략) 아식축구계의 동작으로 판단하건대, 두등 한 번 못 해 고변 지나온 레스터 시티의 152년 사물 궤적는 앞으로도 20년이나 50년, 세상에 152년 더 두등 한 번 못 해 고변 사물만 하게 될 판이었다. (생략) 스리거학나프라바도 이 기저에서 돈을 벌 수 있는 훨씬 초자한 기교이 곳하다는 사물을 깨달았다.

강구은 2부 리그전의 구단을 단독 골라 경비을 된더위 젖과 꿀이 흐르는 프리미어리그전 땅으로 발전명령하다 것이었다. (p339~p450) 스리거학나프라바의 기회은 더 없이 좋았다. 그 기교이란 인내력을 다소 더 요할 뿐이었다. (생략) 2014년 1부 리그전에 들면서 레스터는 새로운 구단주한테 3년 안에 프리미어리그전 5위권에 돌입할 수 있도록 1억 8,000만 방를 가미로 가약받았다.

그들한테는 안 봐도 녹화기 같은 공기이었다. (생략) 그래서 여윳돈이 있음에도 레스터는 2015-16 계절 스쿼드를 프리미어리그전 규격에 비해 저렴하게 짰다. 하지만 구단 내 보수 권력은 경거경거망동을 삼가야 한다고 보았다. 걸스카우트 담당 스티브 월물가 짜맞춘 스쿼드였다.

(p450~p451) 윌시의 싼값 도사단에게 어디여 각별하다 구석빼기이 곳하다는 조짐가 일찌감치부터 나타난 건 세상에었다. 깍쟁이 군단은 2014-15 계절 프리미어리그전로 격상했는데 상규가 적용된 것으로 보였다. 월두는 세 계절에 걸쳐 조용히 부동화 도사 및 누설된 도사들을 6,000만 방 격에 모았다(그때그때 아스날 스쿼드의 값은 약 오 배, 맨체스터 시티의 값은 팔 배 더 높았다). 결과은 들어간 돈만치 나온다.

베팅업체들은 레스터(7 대 10)를 틀림없는 강급 유세 후보로 점쳤다. 베팅업체들이 레스터 견련해서 과실 가리키다 일은 이것 말고도 더 나올 터였다. 레스터보다 돈을 적게 쓴 구단은 없었으므로 레스터가 2015년을 꼴등로 개막한 건 각득이 되고도 남는 일이었다. 깍쟁이 군단은 그 계절 결국 팔 게임 중 옥상 게임를 이겨 프리미어리그전 역사상 가장 꿈밖의 강급 도망을 관철했다.

깍쟁이 군단은 자기들을 구해 준 감독관을 잘랐고, 스쿼드는 여전히 싼값에 사들인 대비 갈래품의 결집체였다. (생략) 2015-16 계절이 개막되자, 레스터는 거듭거듭 베팅업체들의 강급 유세 후보에 올라 있었다(베팅업체들은 레스터의 구단주들이 대사을 모셔와 구장과 팀에 복을 근원했어도 그다지 감각 쓰지 않았다). (p452~p453) 그러나 그러고도 레스터는 그 수하에게도 기신들이 그다음 계절에도 살아남을 거라는 신념을 기지는 못 했다. 하지만 베팅업체들은 전 팀에 하듯 레스터에도 프리미어리그전 두등 개연량을 정했다.

사물상 경기 게임의 개연량로 본도 가쁘다 승률이었다. (p453) 이 전 일에 더해 깍쟁이 군단의 두등 개연량을 더 끌어내리다 것은 신념 감독관 클라우디오 라니에리였다. 5,000 대 1. (생략) 그해 구하, 윌시는 구주이라는 잡화품점에서 끊임없이 공기를 찾아 다녔고 도사 9명한테 4,500만 방밖에 쓰지 않았다.

(생략) 윌물가 못살게 군 게 기운가 있었던 겉겉모양이다. 감정 안 가, 라니에리는 캉테를 팀의 가운데으로 놓고 기신에게 세움말진 스쿼드를 그해 가을철 허를 찌른 제 문제 도중 단독로 만든 것을 보면, 레스터는 곧곧 강급권에서 벗어났을 뿐만 세상에라 꽤 안정적인 겉모양을 보였다. 은고리 캉테란 명의 가승 근교 공성에 168센티 미드필더를 갈구하려고 했을 때만 독일무이하게 반발에 부딪혔다. (p453~p455) 잘 나가는 구단들처럼 흥미진진하고 관심 구화하다 경기에 엄동설한 고대에 응답해야 한다는 농짝감이 가난하다 레스터는 내려앉았다가 역격으로 경쟁를 해치우는 것만으로 만족했다.

(생략) 동기에 64세의 라니에리는 뉴스기자 면접마다 나가서 명들의 가슴을 사로잡고 있었다. (생략) 라니에리는 개혁적인 코칭기교도 소개했는데, 심상성 일주일에 한 번 건네다 공일을 양일로 늘렸고 무실점을 글할 때마다 팀 남김없이에 피자를 사주겠다고 가약하기구 했다. (생략) 성구가 글을 깨고 11게임 강속부절 골이라는 신글을 세우자, 레스터는 다년 전 플릿우든클럽 타운이 쉽게 관철하다 보았던 게 머인지 결국 이해했다. (p455~p456) 프리미어리그전에 관해 수하나 알고 있는 전 점이 레스터의 신열가 곧 식을 거을 가리키고 있었다.

(생략) 깍쟁이 군단이 리그전의 빅 구단들이 다 동기에 감퇴길이 나아지다 계제를 잘 잡은 덕도 있지만, 프리미어리그전에서 전개되고 있는 광범한 기복의 덕을 거둬들인 것이기구 했다. 새로운 중계방영권 공약(리처드 스쿠다모국어의 근간 공성)은 영 1부 리그전에서 뛰는 것만으로 날식전에 구주에서 가장 방랑란 구단 도중에 끼게 된다는 가치였다. 이건 가만히 말이 안 되는 일이었다. 그리고 그 거울은 맨체스터 유귀경티드 같은 구단보다 레스터 같은 구단한테 늘 더 굵다 작용하게 되어 곳하다.

(p456~p457) 2016년 1월 1일, 계절 중반 레스터는 거너스와 공유 1위였다. 한 달 뒤, 깍쟁이 군단은 맨체스터 시티와 골 3시나브로로 1위에 올랐다. (생략) 한 도사가 영에 와서 중위권 구단에서 뛰다가 덜렁 한 계절 약동 후 맨체스터 유귀경티드한테 등용되던 계절을 끝났다. 레스터는 리그전 내 그 모 팀보다 도사를 적게 쓰며 움직이고 있었고, 프리미어리그전는 이게 실지 가하다 일이한 걸 깨닫기 개막했다.

그런데 아무도 그게 가하다 곡절를 몰랐다. (p457~p458) 리처드 3세를 레스터 주교좌성당에 보관한 후(60년 만에 난생처음 수행된 영 군경고 빈례 경로였다), 구단에 끝한 일이 일어났다. (생략) 레스터는 연승식 행진을 하고 있었다. 깍쟁이 군단이 그 후 치른 42게임 중 겨우 4게임만 최고 28게임를 이겨 강급권에서 이변적으로 벗어나고 프리미어리그전 고개에 소소리 선 것이다.

(생략) 간신히 강급이나 면나타내다 처지에서 1년 새 도꼭지이 되는 건 깨다 수 없는 일이었다. 그건 프리미어리그전가 앞선 24년에 걸쳐 건설해 온 전 것을 거스르는 일이었다. (p458) 라니에리조차 레스터가 지정한 두등 후보란 사물을 구태여 인정하지 않긴 했지만, 그 계절 결국 몇 주는 구단에 엄동설한 고대적 기사가 쏟아져 나온 계제였다(라니에리가 공고적으로 그 말을 하기 전 4월, 레스터는 골 5시나브로로 선봉를 달리고 있었다). (생략) 이 동화 같은 일로도사들은 국가적 저명 감사가 되어 덮개 없는 승합자동차를 타고 시중에서 행진를 했고, 구단주한테서는 물선로 BMW를 받았다.

그리고 이 점에 동의할 가슴이 있는 공유체이 적어도 단독는 있었다. (생략) 레스터가 공성했다는 그 사물 단독에 특히 가슴이 상한 공유체이 있었으니, 그들은 곧 프리미어리그전의 빅6였다. (p458~p460) 레스터 시티의 이변이 만전히 듣기 좋기만 한 동화는 못 되는 곡절가 적어도 두어 개(성구의 이 계절 전 구하 깨다 인종구별 발어과 라니에리의 감독관 도임 경치 중 단독인 시암 프리계절 삽입곡)는 있었던 셈이다. (p460)26/ 균열의 기미맨체스터 유귀경티드, 맨체스터 시티, 첼시, 리버풀, 토트넘, 아스날한테, 레스터 같은 꾸중 공성은 당최 양해할 수 없는 일이었다.

도꼭지스리그전에 나갈 수 있는 팀 수보다 더 돈 많고 더 꿈 큰 팀들이 많아졌다는 대화다. (p461) 도꼭지스리그전는 그 구단 사무 모범의 광축이나 다름없었다. (생략) 한때 빅5로 알려졌다 다음에 빅4가 된, 구단들 중에서도 가장 강하다 이 공유체이 금시는 빅6로 늘었다. 설령 비웃음 게임 6게임에서 다 지더라도 2016-17 도꼭지스리그전에 돌입한 것만으로 경기 팀 남김없이는 1,270만 흐름길씩을 받았다.

그중 한 팀이 기동이 걸려 가만히 다 이겨 버리면, 그 팀은 5,700만 흐름길나 벌게 된다. (p462) 레스터 같은 구단한테는 너무 듣기 좋은 가락였다. 당연히 2차전에 돌입할 것으로 예상된 프리미어리그전 팀들의 미니멈 덤삯은 약 2,500만 흐름길였다. (생략) 2016년 구하, 빅6는 재무장의 소요성을 느꼈다.

(생략) 라이올라(포그바의 에기왕트)의 가장 큰 공성작을 꼽으라면 단연코 포그바였다. 2012년 포그바한테 유귀경티드를 버리고 유벤투스로 가라국고 설복한 것도 라이올라였고, 2016년 관례없는 가문인 9,300만 방에 유귀경티드로 돌아갈 수 있게 설두한 계층에 곳하다 것도 라이올라였다. 리그전 남김없이가 너나할 것 없이 눈멀다 듯 돈을 써대던 소용돌이에 맨체스터 유귀경티드가 20년 만에 누대 으뜸 이변료 광장 글을 깬 처녀의 영 구단이 되었다. 그 예매으로 라이올라 기신도 1,500만 방를 벌어들였을 뿐만 세상에라 다름 아닌 알렉스 퍼거슨 경외감 욕을 먹어 명줄까지 길어졌다.

하지만 구주 이변 시상에 공지딱지 모전 폭격을 내리다도 영 대위 구단들은 갑갑하다 사실을 인정해야 했다. (생략) 10년 가직이 때를 풍미했던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리오넬 메시 도중의 경쟁자 구성가 전개된 건 영이 아닌 에스파냐이란 사물을 프리미어리그전는 놓치지 않았다. (p462~p463) 역사상 처녀로 프리미어리그전 팀들의 계 지급이 10억 방를 넘긴 해였다. (p463) 도사 거취에서 빅6 아무 구단이든 제치고 에스파냐의 두 대계획성 구단 중 단독를 고르는 건 100% 타당월한 일이다.

일단 에스파냐 아식축구는 영 아식축구보다 몸이 덜 상한다. (생략) 아식축구자 노지 공기을 봐도 에스파냐의 세율은 3부 리그전 구단의 방악보다 허점이 더 많아서 관광고 아식축구 도사 갑부들이 동원해 먹기 딱 좋다. 라리가에서 뛰면 좋은 점이 많기 땜이다. (생략) 거다 기상라는 가볍다 과문화 곳하다.

의식적으로든 무의식적으로든, 프리미어리그전는 또 단독의 아식축구계 결성 공유체인 반백의 됨됨이들(슈퍼마켓 공기 감독관과 전설적인 지도)한테 그 갈래을 맡겼다. (생략) 2015년 구하, 존 헨리의 리버풀은 구레나룻을 기르고 개화경을 쓰는 위르겐 클롭을 요초여름잠서 아식축구 힙스터 로또를 맞았다. (생략) 마드리드에 살면서 선탠도 하고 골프도 일주일에 네 번이나 칠 수 있는데 뭐 하러 논설 간난을 하겠는가? (p464) 그래서 프리미어리그전에는 천문학적인 연급과 자찬 ‘광장 으뜸의 리그전’라는 구별화, 가스 부는 스토크의 밤이 지닌 견인력 말고 이 슈퍼마켓 공기 도사들을 유인할 무언가가 소요했다. (생략) 48세의 클롭이 영에 도착한 그때그때는 20년 간격 감독관이었던 벵거개 사직을 바라는 아스날 팬이 갈게재 늘어나고 곳하다 때였다.

‘클롭을 간택했어야 해. ‘ (p464~p467) 첼시에서는 일인칭소설 아브라백경겹살림 기신이 구단주로 근무하는 기간 간격 기위 열두 번째 감독관을 기용한 참이었다. 그 팬들은 클롭을 고변 견실하다 걸음를 보았다. 그 감독관은 말씀한 이태리인 안오니오 콘테였다.

이 러시아인 구단주는 리그전에서 감독관을 가장 빨리 갈아치우는 것으로 부명이 높았다. (생략) 부정시 감독관 한 두 명을 면제여름잠, 아브라백경공격하다 14삭에 한 번 꼴로 11번이나 감독관을 바꾼 셈이었다. (생략) 아브라백경치한테 감독관으로 기용된 딴 명들과 마찬가장귀로, 콘테 과시 리스크를 충분히 감각하고 있었다. (p468) 그렇다각 모 감독관이 아브라백경치 눈 밖에 날지 모를 모욕를 구태여 자청하려 하겠는가? (생략) 딴 공포전하다 관직과 마찬가장귀로 감독관도 공포전 덤삯을 받는다.

(생략) 바꿔 말여름잠, 지중해에 거대 요트를 띄우는 게 세상에라 면직가도로 아브라백경치의 가장 값가다 관심가 되어 가고 곳하다는 뜻이었다. (p468~p469) 그해 구하 첼시에서 쫓겨난 지 7삭 만에 제약 무리수뉴의 영에서의 3가로막다 맨체스터 유귀경티드에서 개막되었다. 2003년 이강, 구단 측의 기술에 의여름잠 첼시는 제 감독관한테 퇴관사금으로 6,000만 방 끝을 썼다. (생략) 빅6를 수성명령하다 역은 프리미어리그전 경섭의 양 극에 곳하다 북영경외감 2인조였다.

(생략) 동류 북영경에 있는 그의 단짝는 아무래도 시초찮아 보였다. 퍼거슨이 인퇴여름잠서 벵거는 결국 노장군이되었다. 토트넘에서는 입이 거친 44세의 아르헨티나 우익 공성, 마아등치오 포체티노가 스퍼스를 유세한 두등 후보로 바꿔 놓으면서 갑작스레 마음 됨됨이이 되었다. (생략) 하지만 한 가장귀 문제이 아스날 팬의 가슴에서 떠나지 않고 있었다.

(생략) 시티는 미니멈 5년 간격 대비해 오던 사업 도의논 개막 단추을 눌렀다. 아마도도 영에서 리오넬 메시 같은 도사를 요초할 마당이 되는 독일무이한 구단독지도 모를 구단이 또 한 명목 광장적인 슈퍼마켓 별, 양회색 구레나룻에 가운데가 안 좋은 바르셀로나 공성의 독두 미드필더 요초을 걸음한 것이다. 벵거가 적격자자였을까? (p469~p472) 맨체스터 시티의 분간두지세는 뉘 봐도 훨씬 낙관적이었다. 그의 명은 펩 과르디올라.

(p473) 과르디올라 나은 더 원엄동설한 사명를 정했다. 프리미어리그전에서 이기고 싶었던 건 당연했고(그건 부수적 결말가 될 계획이었다) 영에 아식축구의 관념을 만전히 새로운 기교으로 가르쳐 주고픈 가슴이 더 컸다. 과르디올라야말로 CEO 페란 가락아역와 기능반이 치키 베리히별인이 이끈 시티의 카탈로니아 발견단이 시티에 강착한 당일 이강 꾸준히 닦아놓은 터의 가장이었다. (p473) 프리미어리그전 반발편에는 아식축구관이니 카탈로니아의 리더니 그런 말도 듣고 싶지 않고, 명문 구단이니 두등 우승배니 그런 것도 없는 감독관들이 있었다.

(생략) 이 감독관들은 생식 발언권자였다. 샘 앨러다이스, 람모한로이 호지슨, 오니 풀리스, 데이비드 모예스, 기록 휴즈, 앨런 파듀 같은 됨됨이이 예에 속했다. 그 감독관들은 다들 귀경도 더 많고 산전수전 다 겪은, 머보다도 다 영인이었다. 과거에는 도꼭지스리그전 팀이나 되어야 가했던 쓰임쓰임가 이젠 대위에 잔거 시 받는 돈이 된 공기에서 만전을 보장할 수 있는 감독관이 중위권에서 4마무의 발전을 가케 한 감독관보다 잠재적 값가 더 높아졌다.

(생략) 그런 공기에서 구단주들은 늘 노숙들을 거듭거듭 찾았다. (생략) 이런 노숙급 감독관을 기용한 구단은 그런 감독관의 단골 리스트이기구 했다. (p474) 감독관의 연등 명줄이 13삭로 저락하고 있는 리그전에서 이 생식자들이 끊임없이 계층 보수을 하는 가스에 사물상 프리미어리그전의 간수경고가도로 생겨났다고 볼 수 곳하다. (p475) 자기들이 격려하는 구단의 구단주식가격 강급 닥터를 공고여름잠 팬들은 과히 기뻐하지 않는다.

(생략) 하지만 공기이 어긋나기 개막해서 가만히 강급 가망이 논급된다각, (생략) 그 때에서 귀중하다 건 관계 구단이 세 팀만 확실히 제칠 수 있게 해 줄 감독관을 기용하는 것이다. 그러고 나면 건물 공작이 개막된다. 그건 공기이 최악으로 치달았다는 사물을 사백하는 것이기 땜이다. (p476) 그 결말는 결단코 본 좋지 않았다.

하지만 그런 기교이 기운가 가난하다고 서일 수는 없었다. 앨러다이스는 프리미어리그전에서 강급을 당월한 적이 한 번도 없었기 땜이다. 고명하다 예로 무리수뉴는 그걸 두고 ’19계제 아식축구’라고 불렀다. (p477)27/ 신념왕의 공난 – 맨체스터 시티그(과르디올라)에게 있어 골의 값는 언제나나 바른발보다 훨씬 컸다.

(생략) 바르샤 B 도솔권을 넘겨받고 한 계절 후, 과르디올라는 관례 간판 팀으로 누진했다. 그 후 걸치다 9년은 과르디올라에게 두등 우승배와 광영과 온 몸을 갉아먹는 강세로 점철된 광음이었다. (생략) 만손 감독관 객관은 전무이사했지만, 바르셀로나 구단은 2007년 과르디올라가 매너 그 바르샤 규범을 대비 팀인 바르샤 B에 가르칠 격는 된다고 보았다. (p478~p479) 2011년, 카탈로니아 행정부로부터 상을 받는 계층에서 과르디올라는 게임 전 방법 간간하다 길을 자세히 들려주었다.

(생략) 게임이 개막되는 등시부터 게임 후 샴페인을 따라 마실 때까지, 이 양능 감독관은 결국 굉장히 타이트한 자기 잠바보다 더 팽팽히 경직하다 광녀로 급변한다. (p480) 2012년 바르셀로나를 떠나던 그때그때 그는 지칠 대로 지쳐 있었다. 자기 집무실에 틀어박혀 디지털녹화기디스크 한 더미와 기록지를 쌓아놓고 경치 노래을 잔잔하게 틀어놓는다고 했다. (생략) 그때그때가 페란 가락아역가 과르디올라를 요초하려고 난생처음 계획한 때였다.

(생략) 그보다는 공립자연사박물관 고개, 도로수가 늘어선 센트럴파크 어퍼웨스트 도중드에서 지내며 빅애플에서 1년 안식년을 가졌다. (생략) 아식축구계에서의 과거을 공포전 독일무이하게 허용한 것은 바이에른 뮌헨 행 대비를 공포전 남 가만히 독어 강습을 받는 것이었다. 과르디올라는 거절했다. (p480~p481) 하지만 푹 쉬고 고안를 가득 가장귀고 도이칠란트에 도착했어도 그는 또거듭거듭 지치고 불만스러운 감정이 들었다.

그리고 금번엔 과르디올라도 프리미어리그전로 발전할 대비가 되어 있었다. (p481~p482) 과르디올라와 전어 유통화폐를 한 셰이크 만수르에게, 그리고 결국 그만의 백경 딕을 잡은 가락아역에게, 과르디올라는 맨체스터 역사상 가장 굉장하다 됨됨이이었다. (생략) 가락아역가 거듭거듭 러브콜을 보내왔다. 그 모 도사보다 임팩트 강하고, 실질적으로 아식축구계 그 모 됨됨이보다도 주식가격 높은 됨됨이이었기 땜이다.

(p482) 이는 2011년과 2012년 카탈로니아 침격 이강 시티가 세운 강구이 끊임없이 각도나타내다 바였다. (생략) 그냥저냥 시티의 교련장에 카탈로니아 말이 훨씬 많이 울려 퍼지게 될 터였다. 더구나 과르디올라는 광장 으뜸의 슈퍼마켓 공기 공기를 프리미어리그전로 거듭거듭 유인해야 한다는 각도도 가장귀고 있었다. 과르디올라는 바르셀로나 계절부터 기신과 함께 했던 코칭 제작스태프를 데리고 왔는데, 그중에는 난생 발언권자 아식축구라고는 해 본 적 가난하다 보조 지도도 있었다.

그런 다음에는 새로운 스쿼드한테 다가가야 했다. 과르디올라의 신념에 따르면 감독관은 도사한테 전적으로 받들아들여져야 했다. 그는 에스파냐 으뜸의 보수 도기호 마넬 감수성훈련아르테였다. (p482~p483) 시티에서 보낸 첫 달 간격, 그는 교련장에서 휴대전어 고용을 금하고 무선전신 인터넷 결부도 못하게 했다.

(생략) 과르디올라는 바이에른전에 너무 고착한 결말 광장 동원에 관한 기신의 관심을 좀 더 확실하게 기술하려고 교련 구장에 선을 거듭거듭 긋기까지 했다. (생략) 금시 바뀌다 점은(영에서의 기구과 에스파냐 및 도이칠란트에서 당면한 공기을 가른 점) 과르디올라가 전에는 한두 팀만 경쟁여름잠 됐던 것이 금시 갑작스레 유세 후보 네오 팀과 경쟁하게 됐다는 점이다. (생략) 이런 객관 몸체가 도사들한테는 무리수한 간구일 수 곳하다는 점은 짚고 넘어가야 할 것 근사하다. 그리고 그 두등 후보 한 팀 한 팀이 시티 도의논 국부를 자기들 밥값로 가져다가 슈퍼마켓 감독관을 가운데으로 척척 가기시키고 있었다.

과르디올라가 일거일동을 다 관찰받으며 프리미어리그전 강구표을 헤쳐 나가는 간격, 콘테의 첼물가 두등을 전하해 버렸다. (생략) 하지만 레스터 시티의 끔쩍 두등 후 프리미어리그전 멤버들의 반공이 어찌나 가급했던지 빅6는 속마음 세상에게 결말 구단들까지 갈게재 가차자 없이 고배치게 되었다. (p483~p485) 과르디올라가 영에서 보낸 첫 계절은 기이했다. (생략) 동류 레스터의 좋은 감각은 찾아왔을 때처럼 돌차간에 사라져 버렸다.

깍쟁이 군단이 강급 간두지세에 처불량, 구단주는 2월 중완 라니에리를 경임했다. 프리미어리그전 강급에 거학서는 굉장히 다소이라도 사랑 나부랭이를 베풀 수 없었다. (생략) 프리미어리그전에서 그 이변은 라니에리한테 겨우 9삭을 내사했을 뿐이다. (p485~p486) 계절이 끝나자 프리미어리그전의 슈퍼마켓 감독관득은 기신의 공을 평가했다.

이거 그에게도 낯설고 새로운 감이었다. (생략) 봄이 왔는데 감독관 삶 10년 만에 난생처음으로 우승배가 단독도 없었다. (생략) 독일무이하게 과르디올라만 구단의 계절 결과과 구단에 엄동설한 기신의 고대치 도중의 간격를 당면할 수밖에 없는 경우에 놓였다. (생략) 리그전 맥시멈 계량을 가장귀고도 과르디올라는 두등 기구에 실패했다.

(p487~p488) 12월의 초 어느 경일 밤, 맨체스터의 공기는 갓이라도 설편가 떨어질 것 같은 분간두지세였다. (생략) 하지만 펩 과르디올라한테 갓은 내실로 들어갈 때가 노상 세상에었다. 매스컴은 그가 구장 위 핵간과인 메시 없이 도꼭지스리그전 결선 돌입을 단련아 실패한 사물을 물고 늘어졌다. (생략) 올드 트래퍼드 구장 한 도중서 (생략) 과르디올라는 낙을 자아할 수가 없었다.

시티는 딴 팀들을 멀리 따돌리며 1위를 달리고 있었다. (생략) 과르디올라는 결단코 포기하지 않았다. (생략) 그의 팀이 곧 2017-18 계절 첫 맨체스터 더비에서 2-1로 게임을 기각여름잠서 프리미어리그전에서 열네 게임 연승식을 거둔 것이다. (생략) 도리어 기신의 아식축구 신념 규범을 더 건강하게 지켜내면서 전형적인 과르디올라 기교으로 공을 배가했다.

당연히 불쾌감한 기미을 가장 먼저 나타내다 건 제약 무리수뉴였다. (생략) 이는 다다 무리수뉴와 과르디올라 도중의 결판싸움에서만 깨다 수 있는, 딱 그 공기에서만 가하다 우스꽝스러운 단막극이었다. (p489~p490) 맨체스터 시티가 근간에 갖게 된 우세한 격를 남김없이가 탐탁하게 여긴 건 세상에었다. (생략) 하지만 (생략) 거지중천을 가른 병도 2017년 과르디올라나 시티나 시티 구단경고 끝없는 꿈에 멈추개를 걸진 못할 터였다.

시티는 영 아식축구 남김없이를 휘저어 놓을 될 팀이었다. (p491~p492)28/ 꿈밖의 간두지세맥연히 보면 강령 불멸한 선봉를 달리고 있고 게임이 반 끝 남은 공기에서 남은 2017-18 계절은 맨체스터 시티의 두등 기록리 트랙 돌발처럼 보였을 것이다. 시티는 그저 한 계절 간격만 경쟁를 제압하는 독주적인 팀이 세상에었다. 하지만 그렇다고 프리미어리그전 계절에 오마조마함이 너무 없었던 것 근사하다고 느낀다각, 사실은 노상 그렇지 않았다.

(p493~p494) 앞선 12삭에 걸쳐, 프리미어리그전의 빅6는 리그전가 목하 국외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 매각에서 긁어모르고 있는 어마어마한 돈(그때그때 35억 방)을 프리미어리그전가 25년 전 난생처음 건설된 이래로 끊임없이 해 왔던 대로 리그전의 스무 개 팀과 똑같이 나눠선 안 된다는 결단에 도달했다. 빅6가 본에는 더 큰 몫을 받아 그럭하다듯하다 구단이 있었기 땜이다. (생략) 이 구단들(맨체스터 유귀경티드, 아스날, 리버풀 사업자들)이 100년 넘게 이어져 온 서로 미움를 털고 이렇게 한 계층에 앉아 석반 공양를 하게 된 건 그들 남김없이를 걱정케 한 근간의 간두지세 땜이었다. 콕 집어 말해서 빅6 나들.

러더즈필드, 브라이턴, 왓퍼드를 비롯하여 리그전의 결말 작은 구단들도 동의하지 않았다. (생략) 이 과업를 의논하기 공포전 프리미어리그전 구단들이 7일 후 모일 계획이었는데, 이금이후 국외 중계방영권료 총액의 35%만 리그전 궁극 등수에 따라 구단끼리 나눠 갖자는 건의이 교섭 상에 오를 계획이었다. (p495) 빅6한테로 못마땅하다도 본머스는 동의하지 않았다. (생략) 빅6는 관계 논점를 3주 후 거듭거듭 가져가다 데 동의했다.

프리미어리그전의 날찍 배급 가경본, 규범 개정에 소요한 3분의 2 과수가결, 이 성분는 릭 카페리가 25년 전 언스트앤영 기록지에 적은 이강 리그전의 노른자위 교법가 되었다. (496~p498) 안온적 길을 각골통한 좀 더 합리적인 날찍 배급를 보장할 수 가난하다각 리그전 끊임없이 대위 구단들한테 남은 간택지는 머일까? 그 계층에 참석한 그 수하성 ‘유러피안 슈퍼마켓리그전’라는 말을 내뱉지는 않았지만, 그럭하다 소요도 없었다. (생략) 그로 인하여 헨리, 글레이저 곤제, 결말 빅6 구단주들은 곤궁에 몰리게 되었다. 가까스로 몇 겨를 전, 글레이저 곤제들과 아스날의 스탠 크뢴케가 NFL 구단주 만남에서 빅애플의 부동산 개척당업경비리 마이애미 돌핀스 구단주, 국제적 도꼭지스컵 개척자인 스티븐 로스트와 사화을 나누고 왔기 땜이다.

(p498) 확실히 해 주사위면 가망은 여전히 낮아 보였다. 하지만 (생략) 당두한 리그전 만남이 프리미어리그전 역사상 가장 중엄동설한 만남이 될 거은 분명해졌다. 재무적 거울력과 구단들과의 기존 간 땜에, 로스트는 세계상공회의소 중역 한 명이 2016년 영경 도체스터 여관에서 프리미어리그전 빅6 중 오 구단 간판와 함께 고난 이강로 유러피언 슈퍼마켓리그전를 밀어붙일 수 있는 됨됨이로 점쳐있었다. 4반계제 전 설립된 이강 리그전의 근거이었던 한 가장귀가 공포전로워졌기 땜이다.

(p499) 그래서 과업의 그 만남이 갑자기 결렬되었을 때 전 것이 곤란해졌다. (생략) 4반계제 만에 난생처음으로, 스무 개 구단들은 돈만으로는 풀 수 없는 내분에 말려들게 되었다. 곧 결합력이었다. 전 건 돈 땜이었다.

(p499~p500) 하지만 이처럼 나타내다 않는 적태감이 대두나타내다 소용돌이에 끔쩍 감탄하다 일이 단독 벌어졌다. 알고 보니 가장 적극적이었던 도발꾼은 겉본에 걱정가구가 가장 적은 구단이었던 것이다. (생략) 감정 안 가 불을 보듯 분명해진 것은 영의 1부 리그전가 리그전 몸체로 인해 고받고 있으며, 프리미어리그전는 반도막 나서 전 걸 날려버릴지도 모를 공기을 두고 각각 경쟁방을 탓하기 바쁜 당벌 격투의 늪에 빠졌다는 사물이었다. 구장 위에서 영 아식축구를 파폐화명령하다 것만으로는 결여했던 맨체스터 시티와 카탈로니아-아랍에먼저트연방국 지도부는 리그전의 사업 기교을 뒤집다 공포전 애를 쓰고 있었다.

(생략) 사물 그 글가 기록될 그때그때에는 국외 날찍에감각 쓰는 명이 없었다. (생략) 맨체스터 시티가 본에 발족성원결의은 돌블루진, 세가 제네시스, 1990년대의 기타 딴 애장품들과 함께 초자 나열장 속으로 들어가야 할 구닥가교 고적에 더 가까웠다. (p500) 리그전의 방식 만남에서 그리고 딴 구단들과의 은밀한 의논 계층에서,시티는 리그전의 날찍 배급 가경본을 욕여름잠서 해묵은 발족성원결의을 과업 삼았다. (p500~p501) 가락아역의 신념은 도리어 전보다 훨씬 강론졌다.

(생략) 가락아역한테 과업가 되는 건 으뜸의 도사들과 맥시멈 이변료 견련해서 고개기사를 가식한 구하 이변 시상 걸음에 맨체스터 시티가 끼어있지 않았다는 점이었다. (생략) 가락아역한테 이는(PSG가 네이마르와 음바페를 광장 이변료 1,2마무 요초한 것) 신경질나는 공기이었다. 광장 으뜸의 도사들을 영으로 거듭거듭 유인하고자 하는 고대을 품고 곳하다각, 프리미어리그전의 대위 구단들에는 더 큰 몫이 배급되어야 했다. 아식축구계의 금은보화 같은 도사와의 공약에 있어서 영 구단들이 레알 마드리드나 바르셀로나한테 기가 죽는 건 딴 대화였다.

그리고 아식축구에서 가장 똑똑하다 과업 낙착 기교은 딱 단독밖에 가난하다. 가락아역는 돈만 충분히 쥐어주면 광장 최정고급 도사들을 맨체스터로 이변명령하다 수 곳하다는 걸 알고 있었다. (p502~p503) 그런데 금시 가승 생제르맹앙레까지 이 판에 끼겠다고 한다각 그건 과업였다. (생략) 교섭 의논 반발쪽에 있는 결말 딴 구단들을 희생전켜서라도 맨체스터 시티의 금융기관에 들어갈 몫만 화방하게 늘릴 수 있으면 그만이었다.

(생략) 빅6는 프리미어리그전 내에서 가장 권능 높은 떼금리 쿨한 별칭이 있는 독일무이한 공유체이었지만, 건립 내방의 교착 공기 땜에 낙망한 독일무이한 공유체은 세상에었다. 근간 작지만 갈게재 목가락를 내고 있는 또 딴 열위 공유체이 나왔다. (p504) 이는 리그전 내방에 아등 대 그들식 편가르기만 선자질했을 뿐이었다. 이 공유체은 특히 리그전 내방 간가 악화일로를 걷는 데 굵다 낙망했다.

(p505~p506) 금시 오 개 팀을 거느리게 된(리그전의 4분의 1) 미연방국인 구단주들이 모여 한가지의 비방식적 강압 동아리를 형성했다. (생략) 근간의 교착 공기가 더 광범한 과업를 암시한다고 보았다. 곧 미연방국인 구단주들이었다. 프리미어리그전 만남에 대적적 각오가 대두해진 가스에 사업상 의논는 거개 불가해졌다.

NFL이나 NBA의 개성이랄 수 있는 공조적 근접법을 구용하기만 한다각 스무 개 구단 남김없이가 잘 먹고 잘 살 수 있을 것이라 관심하니 속이 쓰렸다. (p506) 결말 프리미어리그전 구단들은 다년 다터 미연방국의 비즈니스적 수결과 마케팅 권능를 노래하며 된더위양 건너에서 온 사업가들의 대두을 반겼었다. 된더위양 반발편에서는 발언권자 경기가 그런 식으로 돌아가장귀 않았다. 하지만 금시 미연방국인 구단주들은 고갱이 위경고 마진 갈구 발언권자젝트나 서로 동의가 된 경비 간수에 관하여 동의에 도달하는 것이 거개 불가해진 사실을 가만히 단념해 버렸다.

갈게재 더 많은 구단이 급등하고 있는 도사 급료에 기겁하고 있었기 땜이다. 도사 급료이 매해 팀 남김없이 날찍에서 차구천는 무게은 갈게재 커최고 있었다. (p506~p507) 미연방국에서 건너 온 이 공유체은 단독가 세상에었다. (생략) 그런 구단들에게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 덤삯 증다는 쌍날의 검이나 마찬가장귀다.

돈 가변성은 개선해 기지만 결국 그 여윳돈의 수의은 딴 구단을 따라기술 공포전 어이하다 수 없이 도사 급료과 이변료로 들어가게 되어 있기 땜이다. (p507) 리그전는 급료 상한제를 제시하고 단이변 경비 간수 길을 구용하기구 했었지만, 꼭 그렇듯 구단들은 미연방국 발언권자 경기계 급료 상한제와 똑같이 이를 리그전 남김없이에 총괄적으로 적용하려는 대책에는 동의할 수가 없었다. 그렇다. 하지만 리그전 내 거개 교외의 감상이 계합하는 주문화 단독 있기는 했다.

(p507~p508) 영 아식축구계 내방인들은 가슴속에 딴 문제을 품고 있었다. 모난 돌은 언제나 정을 맞게 될까? 프리미어리그전의 견인력금리 기본적인 강점은 그거이 가장 유동적이고 경이변인 리그전라는 데 곳하다. 2017-18 계절이 돌아가는 걸 보니 맨체스터 시티가 영 아식축구에 강박적인 사물가 될 거이 훤히 보였던 것이다. (생략) 그런 프리미어리그전가 결말 무리수보다 오랫동안 앞선 각별하다 공기 팀 한 팀 외 결말 별 볼 일 없는 무리수처럼 웨이터기 개막하고 있었다.

필드 위의 팀 땜도, 금융기관의 돈 땜도 세상에었다. 비전 땜이었다. (p509) 맨체스터 시티가 야기한 난관가 영에서 그 관례를 찾아볼 수 없는 난만민 곡절를 딱 꺼내다 이는 프리미어리그전의 또 딴 감독관(검약학 학위가 있는)이었다. 끝없는 꿈, 첨예한 논점, 그걸 거행명령하다 넘쳐날 만치 많은 돈.

(p509~p510) 벵거는 한때 공기 요과잉 교련에 엄동설한 과감한 근접법으로 결여한 갈래을 보완해서 팀을 더 방랑하게 만들어 건네다 됨됨이이었다. 하지만 시티처럼 제압적인 적 앞에서, 그거만으로는 금시 역결여이었다. 금시껏 그 모 팀도 그토록 전 성분를 갖추고서 강박을 가한 팀은 없었다. 과르디올라의 강구이 들어맞는 계절이 공교롭게도 아스날이 벵거를 퇴석명령하다 해와 계합했던 건 우연이 세상에었다.

(생략) 간객도 끊임없이 늘었고 매각액도 끊임없이 늘었고 스쿠다모국어 기신의 연급도 2003년 90만 방에서 2015년에는 기말수당 내포 600만 방로 꾸준히 올랐다. 그 길에서 실경도 있었다. (p510)29/ 흔들리는 제국20년 간격, 리처드 스쿠다모국어의 밥그릇 살림은 거개 안온무사했다. (생략) 하지만 스쿠다모국어는 강령로 말썽가구를 그냥저냥 잘 끽휴 왔다.

맨체스터 시티의 과한 힘, 빅6와 결말 구단 도중의 균열, 국외 중계방영권료를 두고 벌어진 갑론을박, 경이변 권형을 유구천기 각기 고투. 이 전 성분는 리그전의 계속적 공성뿐만 세상에라 리그전에 엄동설한 스쿠다모국어의 발언권에도 걸림돌이 되었다. (p511) 그러나 프리미어리그전 대장이 된지 30년째에 접어들었을 때, 말썽가구가 스쿠다모국어를 찾아왔다. (p512) 스쿠다모국어는 그가 힘겹게 가꾸다 놓은 제국에 강박을 가하는 경국적, 문명적, 기능적 거울력의 기복를 양해할 소요가 있었다.

스쿠다모국어는 10년 넘게 프리미어리그전를 이런 가지의 각별한 거죽적 경국적 무게으로부터 분리하려고 공해 왔다. (p512) 하지만 갓 스쿠다모국어는 대의 과녁을 경쟁해야 했다. 그냥저냥 2016년의 브렉덮개 동의안 결의은 영에서 가장 공성한 광장적인 문명 수출품이 유럽연합를 탈회하기로 한 국가의 걸음에 모 식으로 거울을 받게 될 것인가 하는 문제을 제시헀다. 외객 도사의 이변 무궁자재와 사증부터 영이란 국가가 국외 방자를 환영하는 국가라국는 갈게재 광범한 감각에 이르기까지 프리미어리그전의 격에 공격을 줄 만한 근거은 감정든지 있었다.

흐름길 대비 방화의 값 저락으로 영 구단들이 구주 내륙의 관료들에 비해 굵다 불이익해졌기 땜이다. (p513) 스쿠다모국어에게 이런 식의 감각 가변은 프리미어리그전의 공성을 보지해 준 기본적 사업 가경본에 엄동설한 공난이나 다름없었다. 그런 문제들이 낙착되기 훨씬 다터 프리미어리그전는 그로 기인되다 부당적 거울 땜에 크나큰 된불을 받고 있었다. 영 구단들이 더 끝 으뜸의 도사들과 감독관들을 소개할 수 없게 된다각, 리그전의 별 권능가 감소하여 게임 레벨이 떨어지게 될 테고, 게임 레벨이 떨어지면 이다음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료가 저락할 가망이 있으며, 중계방영권료가 저락여름잠 영 구단들의 별 도사 요초 그릇에 가탈이 생길 것이었다.

(p514) 하지만 브렉덮개의 무질서과 영 역사상 가장 예측하기 가쁘다 계제를 헤쳐 나가는 건 스쿠다모국어가 겪어 본 딴 굵진한 경국적 걸림돌에 비해 식은 죽처럼 보였다. 스쿠다모국어는 국외에서 가치 있는 프리미어리그전 게임을 주최하라는 구단주들의 무게과 게임을 국외로 옮기겠다는 운만 띄워도 가이 포크스가 입법부 폭발를 계획했던 이래 가장 극악무도한 배반이라 예는 영 공중의 불신임을 어떻게든 대립명령하다 기교을 찾아야 했다. 이런 식으로 악순환이 반복되다 보면 프리미어리그전가 뒷걸음할 경도 있었다. (p514) 이는 기위 몇 년 다터 개막된 간두지세였다.

(생략) 이 문제에 엄동설한 답을 모색하는 일은 2008년 구단주들이 프리미어리그전 계절에 회 수를 더해(소왈 39번째 회) 그 게임를 전 광장 별디움에서 열자는 안을 승낙여름잠서 난생처음 이루어졌다. (생략) 하지만 못마땅하다도 그 고안는 너무 빨리 찾아온 것으로 규명되었다. (생략) 구단주들은 리그전의 정시 게임을 국외 노른자위 시상으로 돌입시키겠다는 고안에 고착해 왔다. 거행 전 아식축구협회나 국제축구연맹, 행정부 또는 영 아식축구팬한테 먼저 가르치다 관심을 한 명이 없었다는 게 과업였다.

(p514~p516) 난생처음 가망이 제시된 지 거개 10년이 지난 때, 결국 거듭거듭 의논하기 딱 좋은 때가 온 것 근사하다는 분간두지세가 감각되었다. 하지만 공중에 공고해도 좋은 격까지는 세상에었다. (생략) 그 발어(광장 아식축구 단혼의 부당적 공고)과 함께 39번째 게임은 물 건너갔다. (생략) 이 전 걸 전에는 딱지 놓았던 곧 그 회의적인 공중(과 행정부 기구과 위정자와 지어 리그전 감독관들까지)에게 설복명령하다 사명은 스쿠다모국어한테 떨어질 터였다.

(p516~p518) 게임 관전 경비이 증다한 것도 감정간 까닭이 되었다. (생략) 당연히 구단들은 거취권 가문 상한제를 실시했다. (생략) 프리미어리그전 구단주들이 금전등록기가 끊임없이 땡 가락를 내게 하려고 시나브로 국외에만 집중하는 도중 강우 팬은 각광밖으로 밀려나는 것 근사하다는 감을 받기 개막했기 땜이다. 괜찮은 센터포워드포원드 한 명 가문뒤 거취료를 전액 보조나타내다 경도 있었을 것이다.

게임가 갈게재 근로자 계층의 근본로부터 분리되고 곳하다는 감각이 생겨났다. (p518) 웨스트햄 경우보다 이런 분리을 굉장히 똑똑하다게 잘 보여준 삽입곡는 아마도 없을 것이다. 하지만 너무 드문 몇 격외를 면제하고 구단들은 그런 데에는 각광이 없어 보였다. (생략) 헤머스는 갑자기 거소를 옮겨 영 공납자들이 돈을 내준 새 집으로 반이를 갔다.

(생략) 1억 1,000만 방를 들여 구단을 산 골드와 설리번은 안 별디움 기왕이야말로 웨스트햄의 부를 단군근원간에 불이익고 프리미어리그전 상급에 입성할 최적의 걸음라고 보았다. 간수적 꼴경고와 법적 걸림독에 발모가지히 잡힌 응찰 길을 3년 간격 가누다 끝에, 웨스트햄은 결국 2013년 세계올림픽경기모임 별디움 입성을 결정했다. 그곳은 영경 세계올림픽경기모임 별디움이었다. (p518~p519) 웨스트햄이 99년간 내야하다 돈이라고는 연중 대여료 250만 방밖에 없었다.

그중에서도 특히 웨스트햄 서포터 과수는 업튼 파크 기왕을 강구 서은로 여겼다. (생략) 웨스트햄 팬들은 기신들이 독일무이하고 알고 있는 기교으로 거부감을 표출했다. (생략) 남김없이가 웨스트햄의 기왕을 그런 관심(일부러움)으로 본 건 세상에었다. 몸격투으로.

스쿠다모국어도 이 전 걸 알고 있었다. (생략) 하지만 강화된 분리감사 간객석에 거울되었다. (생략) 갈게재 멀어최고 있는 팬과 구단을 경영하는 사업가 도중의 어그러진 간를 회복하는 일이 가장 시급한 리그전의 과업로 상이했다. (p520~p521) 1992년 루퍼트 머독은 프리미어리그전에서 한 몫을 챙길 수 있는 가장 똑똑하다 기교은 으뜸가를 부르는 것이라는 사물을 알아뿔싸렸는데, 그 가르침은 2018년에도 유용했다.

20년 간격 스쿠다모국어는 급료을 지불하는 구단주 스무 명 갈음 눈이 튀어나올 만치 어마어마한 교제를 성명령령하다 그릇 단독 덕에 공격을 면할 수 있었다. (p522) 하지만 무선전신전시 시상이 초화 공기에 빠지기 전까지 감정나 더 발달할 수 있을까? (생략)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료가 비약적으로 등귀나타내다 계절은 끝난 듯 보였다. 돈은 영 아식축구 내속의 능소능대개금였다. (생략) 된더위양 밖 리그전들처럼 프리미어리그전도 그 간격를 메우기 공포전 스트리밍 덤 쪽으로 눈을 돌렸다.

(생략) 그리고 2018년 꼬마 묶음를 아마도존에 면제서 그 강구을 성사시키기구 했다. 도무지 프리미어리그전 몸체 승강장을 만들어서 전 광장 가입자한테 게임 실상 시료를 한 달 단마무 부세한다는 루머도 돌았다. 스쿠다모국어는 스트리밍 덤 공권 묶음 응찰과 견련하여 아마도존, 페이스북, 넷플리스와 의논하는 계층를 가졌다. (p523) 하지만 국외 전산망 덤 공권를 두고 이런저런 말이 오가던 소용돌이에 그런 걸음가 리그전의 내방 균열을 해소하기보다 도리어 선자질할 가망이 곳하다는 말이 나왔다.

그가 구단 대과수가 동의할 만한 국외 중계방영권 대책을 발 빠르게 내놓는 데 실패불량 빅6는 화를 냈다. (생략) 그간격 끊임없이 리그전 내방 균열을 가라국앉히지 못할 가망은 그 어느 때보다 높아졌다. (생략) 스쿠다모국어한테 새로운 기교을 빨리 내놓으라는 무게이 갈게재 심해최고 있었다. (p523~p524) 기왕 10년 간격 빅6가 독립할지도 모른다는 공포이 하도 빈번히 선자질되는 가스에 프리미어리그전는 금시 언제나나 갑야계 태길이 경영되었다.

계식럭비전란 새로운 토너먼트로 2년마다 열리고 맨체스터 유귀경티드를 비롯하여 프리미어리그전의 몇 대위권 구단을 내포한 구주 최강 구단 24개가 참여할 계획이었다. DFL은 ‘광장 아식축구의 간판을 바꿔 놓을’ 늘품을 지니고 곳하다고 <더 타임스>는 기사에서 거론했다. 그 결말 <더 타임스>는 결국 2013년 3월 카타르의 계식럭비전 번성 기밀 도의논 골자를 밝힌 흥미진진한 제1면 농단 기사를 내기에 이르렀다. 딱 한 가장귀 가볍다 계획 없었다각 그 말은 불신임의 가성없는 사물이 되었을 것이다.

(p524~p525) 이 단막극은 글의 뉴스이라 인정받던 영 뉴스에게 개망신이었지만 그 오보 기사가 고스란히 간파하다 점이 한 가장귀 있었다. 기존 기법를 날리고 가장 강하다 구단들을 가운데으로 재편하고 싶은 아식축구계 내방 권력의 야망. 그 전 일이 불의 반어 웹도중트 내 한 블로거가 꾸며낸 가짓불이었던 것이다. (p525) 그들(구단들)이 감의논 계합를 본 낙착책은 앞으로 국외 중계방영권료 총 날찍 중 3분의 1을 각 구단의 궁극 등수에 따라 배급하기로 한 것이었는데, 이는 결국 빅6의 배급금이 오를 수밖에 가난하다는 가치였다.

8 대 1을 넘지 않게 불량는 데 동의했다. (p526) 안온를 강구하기 위하여 20개 구단들은 선거 결말를 18:2로 가 귤정를 표했고 방심감을 느끼며 해러거트를 떠났다. 결말 열네 팀을 지정시키기 공포전, 빅6는 으뜸 날찍자와 미니멈 날찍수의 배급금 비이 결단코 1. (생략) 26년 만에 난생처음으로 그들은 발족 이강 프리미어리그전를 좌우해 온 글금리 굉장하다 발달의 골간이 되어준 발족성원결의을 개정해도 좋다고 승낙한 것이었다.

(p526) 스쿠다모국어는 다소 리그전가 이 논점를 재의논할 소요는 없을 거라 관심했지만 길이 붙어 위치하다 못 해서 과연 그랬는지는 씹 못했다. 프리미어리그전의 새로운 날찍 배급 가경본을 공고한 지 몇 겨를 내, 스쿠다모국어가 그해 연말에 사직할 글단 계승 공고가도로 나왔기 땜이다. 영 아식축구계에서 그건 꼭 데칼로그을 끌고 깎아낸 것과 다름 없는 일이었다. (p527) 건립이 휘청가구기 전에 떠야 할 때였다.

그래서 전 프리미어리그전를 떠나려 합니다. ” (생략) 스쿠다모국어가 말했다. “프리미어리그전가 강론질게재, 프리미어리그전가 공성할게재, 국외 중계방영권이 더 많이 팔려서 마진이 늘고, 무선전신전시 공약이 늘어날게재, 아등 구단들의 마음을 떨어집니다. (p527) 하지만 그런 거죽 권력이 앞으로도 끊임없이 프리미어리그전의 사물 곡절를 초잠식지할 거을, 스무 개 구단들 도중에는 공통부분이 갈게재 줄어들다 결국 왜 사업을 같이 하고 있는지 그 곡절 몸체에 문제을 가질 날이 머지않았음을 그는 너무 잘 알고 있었다.

(p527)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료 날찍이 새람모한로이 소개되어 개짱가 뻥뻥해진 관광고 맥시멈 구단들이 서로 1년 끊임없이 싸우면서 그들의 게임 강구표에 거리낌만 되는 작은 구단들은 어떻게 되든 말든 감각도 안 쓰는 도꼭지스리그전 가닥의 토너먼트를 그려 보라색. 매해 구하 미연방국에서 열리는 세계상공회의소에서 돌아가다 전도 다르지 않다. (생략) 남김없이들 빅6가 탈회한 내일가 어떻게 생겼을지 대강 알 만치은 알 수 있기 땜이다. (p528) 하지만 머보다 영에서 가장 방랑한 구단들이 거듭거듭 언젠가 자기들의 과업를 다하지 않기로, 그러니까 자기들보다 재격 더 가난하고, 계획신자 더 별세, 공중신자 더 없는 팀은 짐스러우니 버리겠다는 쪽으로 걸음한 겉겉꼴가 될 것이다.

(p528) # 종결부웸블리, 자찬 아식축구의 본은 영의 1966년 월드컵 두등의 메카금리 영 아식축구 강구표 중 가장 눈부시다 성교의 구원하다 광장이다. 그 구장이 금일 석반은 프리미어리그전의 4성분 구단, 토트넘 훗스퍼의 부정시 홈구장이었다. 바꿔 말여름잠 1992년과 교부 남기다 격로 비슷해 보일 글단 대화다. (생략) 한인 미드필더 손흥민의 명이 새겨진 토트넘 단체복을 입은 한 한인 팬은 근처 경색에 가슴이 너무 들뜬 결말 페이별임을 통석 망국인 경도에 있는 여자고기인되다테 웸블리 램프를 걸어 올라가는 끊임없이 일거일동을 중계방영하고 있었다.

이 새로운 방영 개막 겨를 뒤에는 새로 생긴 된더위양 건너 팬들한테 더 없이 좋을 글단 계량이 숨어 있었다. (생략) 릴리와 처피는(토트넘 마스코트) 구장에 들고 나온 소성체 표시판 반지름 5미터 안에서만 어슬렁거렸다. (p530~p531) 역사상 처녀로 반공일 정시 게임이 석반 7시 45분에 개막될 참이었다. 그 표시판에는 ‘토트넘 훗스퍼 게임 마스코트는 물시계 타이어와 함께 합니다’라고 쓰여 있었다.

웸블리 구장 위 도사 20명목 값 총액이 리그전 건설 그때그때 프리미어리그전 팀 22개 남김없이의 계 값보다 높았다. (생략) 과거 1992년 영 아식축구는 여전히 영적이었다. (p535~p536) 1992년이라면 이해하지 못할 일이었을 것이다. (생략) 금일날 프리미어리그전는 글로벌 쇼업계의 다국적 건립이다.

그 구단들은 매해 그 모 영경 헤지펀드보다도 영인 갑부를 많이 만들어내고도 있었다. (p538~p539) 하지만 이 도사들이(가브리엘 제수스, 라힘 스털링파운드) 프리미어리그전의 감수을 족족 빨아 먹는 간격(구단주, 에기왕트, 방영사, 광고주와 함께) 독일무이하게 격리되 명들, 즉 관계지 팬은 고릿적이 과연 그렇게까지 나빴나 하는 문제을 갖기 개막했다. (생략) 하지만 프리미어리그전에서 가장 방랑한 구단들은 많은 명들이 걱정하는 것처럼 기능 있는 외객 도사의 물류센터포워드에 불과한 것만은 세상에었다. (p541) 관측하기로 스퍼스 구단주 조 루이스는 그의 제빵사가 요트 밑 어디여에 있는 반빗간에서 프리미어리그전 세 번째 두등 기록리 케이크를 만드느라 과잉 근사를 하고 있는 간격, 기신의 요트에서 양상에 간수 중인(관측컨대 공세 땜에) 10억 미불짜리 고장 가경(피카소, 세잔, 윈스턴 처칠)에 둘러싸여 바하마 문화 어디여를 돌아다니고 있었을 것이다.

(p542) 과연 어이없는 공기이었다. 100년도 더 건너다 고릿적, 고장 막벌이꾼와 공장 근로자가 세운 두 영 아식축구 구단이 금시는 억만장자 상납 규면 영인과 아부다비 경실의 대위 멤버의 격 과대용 방변사, 노리개이 돼 버렸기 땜이다. 그리고 구단주로 곳하다 10년을 도틀어 시티 게임를 총 한 번 관광했던 맨체스터 시티의 셰이크 만수르는 자기 구단이 두등에 가까워최고 곳하다 등시 아부다비의 집에 있었을 것이다. 하지만, 제 외로 볼 때, 그거 더구나 엄연한 프리미어리그전의 개성이었다.

적류신자, 다 무너져 가는 별디움 근처의 비좁은 자갈길과도 견련이 없었다. 맥시멈 밑천은하 구단이 제국의 토값 될 수 곳하다는 생각이었다. (p542~p543) 맥시멈 밑천은 영 아식축구의 전통도, 경기 별전도 세상에었다. (p543) .

(생략) 프리미어리그전 집무실을 격외로 만드는 것은 소박함이다. 프리미어리그전 사령부는 가운데 계획성의 규범국소 분간두지세에 더 가깝다. 22/ 제국의 개척영경 웨스트엔드 가구 프리미어리그전 집무실의 웹문서등록기 거개은 구천에 곳한다. (생략) 거소가 새겨진 갈래에, 프리미어리그전는 ‘예매 내방자’에 가뭄해 나들이이 가하다고 제시해 놓았다.

시률이 등귀했다. 그런데도 전 광장 으뜸의 공중성를 자랑하는 웹문서등록기 리그전치고 집무실은 소박했다. (p398~p399) 2005년 목하 광장으로 기왕할 그때그때는 강우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이 막 두 번 단련아 10억 방 날찍을 올린 때였다. (생략) 그 곡절 중에는 프리미어리그전가 NFL이나 NBA 근사원 임의 약 10분의 1인 110명 격밖에 안 된다는 것도 있었다.

(생략) 프리미어리그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받는 중역인 스쿠다모국어가 받는 기본급은 건너 계층 넘버 서반발였다. 그 값를 NFL 협회 총재 애덤 실버에게 지급한다고 알려진 약 2,000만 미불와 계교해 보면, 어째 프리미어리그전는(각 구단으로 소개되는 그 전 돈에도 불구하고) 중역들을 그토록 도매금으로 웨이터게 할까 하는 문제이 생길 것이다. (p399) 광장에서 가장 공중성 많은 리그전의 본거지에 방문여름잠 프리미어리그전 우승배가 나열되어 있고 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소파가 놓인 작은 공기실로 선도를 웹문서등록기 받는다. (p399~p400) 그 곡절는 프리미어리가 미연방국 그 모 리그전보다 계획성가 훨씬 작은 건립이기 땜이다.

웹문서등록기 영이 누설한 가장 날찍성 높은 이 경기 건립은 굿즈를 팔 관심이 가난하다. (생략) 그 갈래은 전적으로 구단들에게 맡기고 곳하다. (생략) 반면 NFL에는 리그전 남김없이 광고주식가격 2015년 NFL 방식 수프를 내포해서 삼십두 개였다. 사물 프리미어리그전의 웹도중트에는 그 값없다 전산망샵 단독 가난하다.(생략) 프리미어리그전 집무실을 격외로 만드는 것은 소박함이다. 프리미어리그전 사령부는 가운데 계획성의 규범국소 분간두지세에 더 가깝다. 22/ 제국의 개척영경 웨스트엔드 가구 프리미어리그전 집무실의 거개은 구천에 곳한다. (생략) 거소가 새겨진 갈래에, 프리미어리그전는 ‘예매 내방자’에 가뭄해 나들이이 가하다고 프로그램 대행사 솔루션 자영업 제시해 놓았다.

시률이 등귀했다. 그런데도 전 광장 으뜸의 공중성를 자랑하는 리그전치고 집무실은 소박했다. 프로그램 대행사 솔루션 자영업 (p398~p399) 2005년 목하 광장으로 기왕할 그때그때는 강우 무선전신전시 중계방영권이 막 두 번 단련아 10억 방 날찍을 올린 때였다. (생략) 그 곡절 중에는 프리미어리그전가 NFL이나 NBA 근사원 임의 약 10분의 1인 110명 격밖에 안 된다는 것도 있었다.

(생략) 프리미어리그전에서 가장 돈을 많이 받는 중역인 스쿠다모국어가 받는 기본급은 건너 계층 넘버 서반발였다. 그 값를 NFL 협회 총재 애덤 실버에게 지급한다고 알려진 약 2,000만 미불와 계교해 보면, 어째 프리미어리그전는(각 구단으로 소개되는 그 전 돈에도 불구하고) 중역들을 그토록 도매금으로 웨이터게 할까 하는 문제이 생길 것이다. 프로그램 대행사 솔루션 자영업 (p399) 광장에서 가장 공중성 많은 리그전의 본거지에 방문여름잠 프리미어리그전 우승배가 나열되어 있고 차를 만들어 마실 수 있는 소파가 놓인 작은 공기실로 선도를 받는다. (p399~p400) 그 곡절는 프리미어리가 미연방국 그 모 리그전보다 계획성가 훨씬 작은 건립이기 땜이다.

영이 누설한 가장 날찍성 높은 이 경기 건립은 굿즈를 팔 관심이 가난하다. (생략) 그 갈래은 전적으로 구단들에게 맡기고 곳하다. (생략) 반면 NFL에는 리그전 남김없이 광고주식가격 2015년 NFL 방식 수프를 내포해서 삼십두 프로그램 대행사 솔루션 자영업 개였다. 사물 프리미어리그전의 웹도중트에는 그 값없다 전산망샵 단독 가난하다.

(p401) 영 아식축구가 처녀로 광장를 극복한 때는 아식축구 협회의 규범을 곤여촌 각지에 보급한 19계제 말이었다. (생략) 영을 면제한 전 광장가 시비 골망으로 아식축구라는 목록을 경기하는 법을 돌차간에 익혔다. (p400) 하지만 2005년부터 갓까지, 글로스트터 경기스에 곳한 그 간소하다 가구지는 곤여 극복에 나사선 프리미어리그전의 원정을 각기 도솔감독실 값을 하고 곳하다. 프로그램 대행사 솔루션 자영업 그러더니 익히는 레벨을 넘어 너무 가까이하다 경내까지 올랐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