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비수집프로그램 코스피/코스닥 증권 기준) 취득 자산운용사 추적(2021.03.01

 

◆ Market Db (마켓디비)

프로그램 기반으로 Market Db 는 쇼핑몰 사업자 DB를추출하여 다양한 타겟광고
활용을 도와주는 디비수집프로그램 솔루션입니다


인터넷 쇼핑몰 상호/ 대표번호/ 주소/ 핸드폰번호 수집 하고

N사와 A사 그리고 G사에 등록된 모든 사업자의 정보 수집이 가능하며.

 N사는 실시간 수집이 가능하며 99%이상이 유효 DB이며, 덧붙여 프로그램 옵션기능 중
“법인만 검색” 기능을 활성화 시키면, 법인업체 DB만 수집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하는 상호의 키워드를 입력해 db추출도 가능한 부분이라서 원하시는 정보만 추출이 가능한 부분입니다 


이를 바탕으로  빠른 시간내에오픈바켓 디비수집프로그램을 활용 하실수 있습니다
★  market db 프로그램 상세보기
https://marketingmonster.kr/detail.siso?CODE=6
★ 마케팅몬스터 구매문의
☏ 카카오톡 aramis0104
☏ HP 010-7424-0013
☏ 오픈채팅 https://open.kakao.com/o/s4CWZYH



원조하시는 분들에게 제공하는 바탕 국부를 블로그에 개방합니다. 더 꼼꼼하다 바탕는 PSY Thinktank 원조을 통해 얻으실 수 있습니다. PSY Thinktank는 유생증서상가에서 밑천사용사들의 매수를 실시간 수사하고 있습니다. 밖에도 PSY Thinktank 원조하시는 분들에 한하여 자신개척 DSI 곡목, 분기별 회보 이메일 발신 서브, 빅데이터 접근권한 등의 특전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신영밑천사용신영밑천사용은 목하 CS홀딩스를 비롯하여, E1, 강남제비스코, 농심홀딩스, 난바다전기공업, 동아쏘시오홀딩스 등26개의 기업체 지분을 5% 앞 보관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총체 종목에서 송두리째 비중을 축소하고 있으며, 내국 증서 상가에서 익스포저를 최소화하고 있습니다. 수사중인 밑천사용사 현황목하 PSY Thinktank에서 수사중인 밑천사용사는 신영밑천사용, KB밑천사용, 내세밑천사용, 근역방자밸류밑천사용, BlackRock Fund Advisors, 베어링밑천사용, 근역방자신탁사용, 브이새끼피밑천사용, 새끼베스트방자, 디비밑천사용입니다. 이는 목하 신영밑천사용은 코스피를 고점으로 리포트 있으며, 공매도 재개에 따른 실을 기피하기 위한 군략을 취하고 있습니다.

KB밑천사용 짐짓 전반적으로 코스피 및 코스닥 지분을 매도하고 있으며, 특이점으로는 효정화과목 레이 지분을 늘렸습니다. PSY Thinktank 알고리즘도 효정화과목 레이에 대한 구미도를 높였습니다. KB밑천사용KB밑천사용은 3월 1일 규격 SK디앤디, 오락, 골프존 등 20개 기업체에 몰두적인 방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내세밑천사용내세밑천사용은 다원시스, 대하약물, 멕새끼씨에스 등 19개 종목에 몰두적인 방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이는 신영밑천사용과 KB밑천사용과 딴 걸음입니다. 내세밑천사용은 큐리언트와 멕새끼씨에스 그리고 상아프론테크에 대한 지분을 추가적으로 습득했습니다. 또 도리어 신규 지분 습득을 늘리는 듯 공격적으로 유생증서상가에서 증서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근역방자밸류밑천사용근역방자밸류밑천사용 KISCO홀딩스, 넥센, 동아타이어 등 16개 종목에 몰두적인 방자를 진행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극단, 청담러닝과 와이엔텍에 대한 지분을 소폭 늘렸습니다. BlackRock Fund AdvisorsBlackRock Fund Advisors는 LG디스플레이를 비롯하여 NAVER, 두산퓨얼셀, 삼성SDI 등 13개 기업체의 주권을 습득했습니다. 대체로의 종목에서 지분을 매도하고 있으며 특히 목하 선배을 고감정 사정로 인식하고 지분을 대거 매도하고 있습니다. 내국 밑천사용사들과 다르게 꾸준히 내국 유생증서상가 구매 위치을 취하고 있습니다.

원익머트리얼즈와 하이록코리아 비중을 늘리고 있으며 한라홀딩스와 리노공업 그리고 새끼마켓코리아 지분을 줄이고 있습니다. 근역방자신탁사용근역방자신탁사용은 변천조항이 없습니다. 베어링밑천사용베어링밑천사용은 GS홈쇼핑, 대현, 리노공업 등 12개 내국 기업체에 방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신탁사용 속성상 부탁수의 동감 없이 매수가 어려워, 변천조항이 적습니다.

브이새끼피밑천사용은 만날 지분을 매도하고 있습니다. 새끼베스트방자새끼베스트방자는 동방아그로를 비롯하여 태경생업 등 5개 종목에 방자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브이새끼피밑천사용브이새끼피밑천사용은 KSS해운, 나이스첩보보도, 디티알오토동인, 만날 등 6개 종목에 몰두 방자 강제집행했습니다. 더블 동방아그로와 일가화학 지분을 매도한 것으로 확인되었습니다.

디비밑천사용디비밑천사용은 HDC현시대EP, 대창단조, 아세아, 지투알에 방자를 진행하였습니다. 그 중에 HDC현시대EP와 대창단조 지분 대거 매도하였으며, 코스피 하향에 대비하여 맞돈유일가을 확보하고 있습니다. 새끼베스트방자 짐짓 유생증서상가에서 지속적으로 방자 종목들에 대한 차익성립을 하고 있으며, 익스포저를 줄이고 있습니다. 결어2021.

01 규격 내세밑천사용을 제외한 온갖 밑천사용사들은 코스피와 코스닥 지분을 매도하며 맞돈을 확복하고 있으며, 이는 코스피 하향에 대비한 선제적 몸짓으로 보입니다. 극단 이국방자자들은 도리어 코스피 지분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03. 개개인방자자 제군들도 당해 밑천경영사들의 매수를 참고하시여 성취방자를 하시기 바랍니다.

원조 문의PSY Thinktank는 4명목 연구원으로 이뤄진 금융 빅데이터 연구소입니다. 기존 국부 기업체들만 독차지하고 위치하다 빅데이터를 수집하고 통산 분해을 통해 적정 주가를 예측하고 있습니다. 명세한 부끄러움 및 기복 데이터는 PSY Thinktank 원조을 통해 얻으실 수 있습니다. 또 분기별로 연구소 회보를 간행하고 있으며 낫다 종목들은 방자자 분들과 공유하고 있습니다.

제군들의 따스하다 원조은 서버 유지비와 연구원들의 커피값으로 사용됩니다. 개개인방자수의 첩보격차소망를 가해 꾸준히 노력하겠습니다. PSY Thinktank의 방자 수익률은 회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감사합니다.

원조 문의: the9ya2@naver. com (연구소장 박시영).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