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문서등록기 1위 네이버 노출 공지



ebXML 보안 o 음전자상교제 근거 성능을 근거로 특수한 실용 성능들이 개척되고 있는데 그 중에 단독가 ebXML(electronic 사무 XML)이다. 이는 인터넷 규칙 브라우저만으로 곳에 거리낌 없이 어디여서나 음전자상교제를 할 수 있으며 저렴한 실현 경비, 개국된 망로 음전자교제 거래을 각기 세계 규칙을 공급한다. o 기존의 음전자거래 (Electronic 사실 나들목)와는 달리 XML에 근거하고 있어 각개의 제도을 가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간에 무량한 결성관 공약을 음전자상교제로 감당할 수 위치하다. 가.

음전자기록 – 음전자기록의 대두으로 상교제 및 사실거래의 비등갈래이 음전자적으로 강령되었다. 이렇다 볼일 개성 기복가 가져오는 반영에 엄동설한 공감를 감정 한다. (1) 음전자기록 골자 – 각하 일렉트로닉컴퓨터 및 기별 성능의 급속한 개진은 그거이 상교제이든 간단하다 사실거래이든 상관없이 기존의 저선생기록에 의한 기법을 비등 갈래 음전자적 기법으로 강령하고 위치하다. 이와 같은 음전자기록의 대두은 단순히 전통적인 저선생기록의 꼴만을 바꾸는데 그치지 않고 기록 및 볼일의 개성에도 중엄동설한 기복를 야기하고 위치하다.

(2) 음전자 교제 기록의 가닥 – ebXML, 웹덤,라시드넷, 국제은행간통신협회, 볼레로 등의 XML 성능을 소개한 기록가 개척되고 있으며, 특히 ebXML은 세계 음전자교제기록 규칙으로서 폭넓게 구용되고 위치하다. 가름기술음전자거래(Electronic 사실 나들목) 기록- 기업체간 교제에 관한 사실와 기록를 규칙화하여 일렉트로닉컴퓨터 기별망으로 교제 관계자가 몸소 송·수신하는 사실송달 제도이다. 주기록·납품서·신청서 등 거래에 기중하다 가지가지 기록를 규칙화된 상교제서숙 또는 공유서숙을 통석 상호 동의된 음전자기호로 바꾸어 일렉트로닉컴퓨터 기별망을 동원하여 교제처에 송전한다. – 음전자기록거래에서 고용하는 세계적인 기별규칙은 목하 세계연합이 가운데이 되어 만든 국련/음전자거래FACT의 규칙을 따르고 위치하다.

XML/음전자거래 기록- XML/음전자거래는 음전자거래를 통하여 거래된 사실를 XML근거 타 볼일 길에 곧 소개될 수 있는 개국적 건물를 가지기 땜에 볼일 능률성관 제고 등 실질적인 음전자거래 소개의 기운를 고대하다 수 있으며, 값없다 건설/경영경비과 인터넷을 곧 동원할 수 위치하다는 강점이 위치하다. XML(Extensible Markup Language) 기록- XML은 사실의 갈무리 및 거래을 각기 간판적 기록거래 규칙인 SGML (St논리곱ard Generalized Markup Language)과 HTML (Hyper 원전 Markup Language)의 강점을 남김없이 사질 수 있도록 1996년 W3C (World Wid 월드와이드웹 Consortium)에서 제안하였으며 웹 상에서 건물화된 기록를 송전 가하도록 계획된 사실 거래을 각기 웹 규칙이며, 근간 음전자교제 및 가지가지 볼일에서 규칙으로 폭넓게 구용되어 고용되고 위치하다.

나. e-사무를 각기 ebXML – 기업체간 음전자교제가 그전 음전자거래 배경에서 인터넷 배경으로 기복되어가면서 제도간 연합이나 음전자교제규칙들이 나오고 위치하다.

이렇다 e-사무 배경에 거학 공감하고 B2B 규칙에 엄동설한 간구내용 및 견련 성능에 엄동설한 공감를 감정한다. o 기업체간 음전자교제는 볼일 길로부터 시작하여, 음전자기록(음전자기록를 결성하는 사실 문항 및 부호), 공조을 각기 프로파일과 송전 통신규약, 보안 계통 등 거개 전 경지에서 상호간에 동의를 가정로 해야 가하다. o 각인별 몇 개 업체성관 고장적인 동의에 의한 음전자교제는 비교적 쉽게 가 할 경도 있지만 인터넷이 근본이 되는 글로벌한 교제 동무들을 과녁으로 음전자교제를 하기 위해서는 기업체간 음전자교제에 있어 세계 규칙의 값이 필수적이라 할 수 위치하다. o 기업체간 음전자교제는 그전 음전자거래를 근거으로 하고 있으나, 근간 인터넷 배경에서 XML규칙을 소개하여 평탄한 교제를 하기 각기 규칙의 가치이 끊임없이 부각되고 위치하다.

목하, 제도간 연합이나 국부 공업용 음전자교제 규칙들이 나와 있지만, 전 공업에 소개가하며 기업체간 음전자교제를 고지으로 하는 규칙 계통는 ebXML이 유일하다 할 수 위치하다. o 계림에서는 이미 업계에서 ebXML규칙을 소개하여 저렴하고 안정적인 기업체간 교제를 논증하였고 제 공업경지에서 대기업체은 당연히 중기체까지 확산되고 위치하다. (1) B2B 규칙을 각기 간구 내용 – e사무(B2B)교제 규칙소개을 위하여 나중과 같은 볼일 간구내용을 성능하고, 이를 만족하기 위해서 ebXML을 소개하도록 적극 권한다. o 음전자기록 o 메시징 o 사실 등기 갈무리 o 규율o 사무 길 o 보안 o 목록 o 기업체내방제도 연동(2) ebXML(Electronic 사무 Extensible Markup Language) 공정 – 국련/CEFACT와 OASIS가 솔선하여 기업체의 계획성나 고장적 곳에 관계없이 인터넷을 통석 교제 할 수 있도록 하는 규율들의 모운.

(교제 교훈의 거래, 교제 교훈의 건설, 공유발책의 가정에 의한 사실 기별, 사무 길 공정 및 등기)o 2001년 6월 강우 음전자상교제 규칙 프레임워크로 구용 o 2003년 5월 국련 음전자상교제 세계규칙으로 승낙 o 2004년 3월 세계규격화기구 ebXML의 4개 성능 규칙에 엄동설한 규칙으로 승낙다. ebXML 결성 – e-사무 배경 상에서 기업체간 음전자교제를 각기 규칙 계통인 ebXML의 개성 및 결성성분, 개성적 성분 그리고 고용 기운에 엄동설한 공감를 감정 한다. (1) ebXML 결성 성분 – ebXML 이 Biztalk 등 XML 근거개 딴 프레임워크와 가려지다 갈래은 교제동무 가운데에서 주고받는 XML교훈만을 규칙하는 것이 아니라 사무 길 모범, 노른자위 컴포넌트 결집은 당연히 분포된 레지스트리의 건설까지 규칙한다. 가름기술사무 길(사무 과정) 다양한 사무 교제경로에 엄동설한 곡절을 규칙화된 기법으로 모범링해 제도이 자동식으로 감각, 감당할 수 있도록 하는 묘사기법에 엄동설한 공정 규칙한다.

노른자위 컴포넌트(자심 Components) 사무에서 거래되는 음전자기록(교훈)를 구성하다 문항을 먼저 잘 공정해 재고용 가하도록 규칙화 공작을 한다. 등기갈무리소(Registry/Repository) 갈무리소는 교제경쟁자들에 의해 제출된 사실를 갈무리하는 만전하다 갈무리까닭며, 등기기어가다 이들 사실의 메타사실를 등기시켜 놓은 등기까닭다. 등기갈무리소경지는 남김없이 ebXML의 제일 귀중하다 갈래이라고 할 수 위치하다. 교제관계자(Trading 동무) 사무 교제 관계자에 엄동설한 가지가지 사실 및 분공을 각기 프로파일을 연합된 규범으로 묘사하며, 이렇다 곡절을 CPP(분공 규율 프로파일 : 교제관계자의 사실), CPA(분공 규율 공약서 : 교제경쟁자들 성관 규율)로 묘사한다.

송전, 거래 및 패키징(Transport/Routing 논리곱 Packaging) ebXML교훈덤를 공급하여 교훈를 상호사용결말 보안을 유지하면서 어떻게 송달할 것인 가에 엄동설한 규칙을 설정한다.

(2) ebXML 개성o 개국성(내역개척 공작에 있어 수하나 아무 경비 농짝 없이 참가 가)과 상호 연동성(ebXML 내역에 따라 수하나 특수 솔루션이나 승강장에 의지 없이 음전자상교제가 가) o 개국적인 XML을 범세계적으로 공급하여 세계적이고 단독한 e-Marketplace 공급 o 상호연동성이 가한 굉장히 유연한 솔루션으로 e-사무 구간 개척 o 목하 새로운 XML의 다양한 계획들을 섭취하고 이를 장려(3) ebXML의 개성적 성분o 글로벌한 공고 가 o 분포된 결성관 아키텍처 o 리치 쿼리 성능이 가 o 믿을 수 있는 SOAP를 동원 o 보다 특화된 기업체에 감각을 씀. o 벤더 독자적 o 사무 길에도 감각 쓰는 규칙 o ACID 관념이 노상 없음 o spec뿐이기에 벤더 담보, commitment가 없음. (4) ebXML 고용 기운o 갱생성 – XML 기록는 그 결성이 각개의 엘리보린사업(‘<,>’(태그)로 싸이다 문항), 즉 컴포넌트로 결성이 된다.

– 컴포넌트들 중 전 기록에서 공유발책적으로 고용되는 컴포넌트들을 골라내어 노른자위컴포넌트를 만들고, XML기록를 만들 때 노른자위컴포넌트를 고용하여 XML 기록를 만든다. – XML 기록를 만들 때마다, 컴포넌트를 만드느라 고민할 소요 없이, 만들어져 있는 노른자위컴포넌트에서 기중하다 문항을 뽑아 글쓰기만 하면 되므로, 기록개척에 겹되는 겨를과 경비을 많이 검약하다 수 있으며, 기록의 결성도 규칙화명령하다 수 위치하다. o 사무길 굴절 – 기존의 규칙들은 대갈래 단순히 기록만을 규칙화하여 고용하는 것과는 달리, ebXML 에서는 갱생의 레벨을 기록레벨뿐만 아니라, 각본 레벨까지 증거학 고용한다. – 사무 전 길을 모범링하여 각본를 작성하고, 이 각본에 고로 B2B교제를 자동식화해 거행한다.

라. e-사무를 각기 ebXML 보안 : 목하의 e-사무배경에 거학 공감하고 인터넷 덤를 각골통한 글로벌 배경의 덤뒷바라지 각기 보안간구내용에 거학 감정한다. 그리고 덤를 공급할 수 있는 ebXML 규칙 계통의 보안 간구내용과 견련 XML 성능에 거학 감정 한다. (1) 목하 e-사무 o 자강우의 공간에서 벗어나 글로벌한 배경으로의 증대 o 나라성관 교제시 상이한 사무 길로 인한 경비증다(2) ebXML & 월드와이드웹 덤s 배경o 글로벌한 단독 사무 배경 건설을 골 o 강우외 적으로 세부분 컴포넌트 실현 성능 강학 활동적(3) ebXML & 월드와이드웹 덤s 보안 간구o 무결성, 극비성, 내실방예, 인증 등의 교제 믿음성 담보 o XML 근거 보안 성능 소개 – XML 음전자사인, XML Encryption, XKMS, SAML, XACML(4) ebXML에서의 보안 간구내용 – W3C/OASIS 등에서 규칙화가 가기 또는 완결된 성능소개(5) 주 XML 근거 보안 성능o XML 음전자사인(XML Signature) : 구원 무결성 및 내실 방예 o XML Encryption : 구원 극비성 o XKMS(XML 건반 Management Specification) : PKI 덤 프록시 o SAML(Security Assertion Markup Language) : 인증,색채, 승낙 Assertion o XACML(eXtensible 접근 관리 Markup Language) : XML근거 근접 억제 가름기술XML 음전자사인- XML 음전자사인에 엄동설한 구문과 감당 규범 – 무결성, 교훈 및 사인자 인증과 내실방예 – 모 디지털 콘텐츠에도 소개 가 .

음전자기록 혹은 교훈에 엄동설한 인증 무결성 내실봉쇄 덤 공급. 음전자 사인된 결말가 XML 결성로 XML 및 웹덤 배경에 절중이 용이 . XML에 엄동설한 갈래 사인 뒷바라지 / Remote에 있는 과녁에 엄동설한 음전자사인 가 . 제 개의 기록에 엄동설한 사인을 단독의 XML 음전자사인으로 감당 가 .

W3C와 IETF가 공유으로 규칙화를 추진하였다. XML Encryption- XML 사인에 엄동설한 구문과 감당 규범, 거행규범 – 3DES, RSA-v1. 5, 누64 알고리듬 뒷바라지 – XMS 사인의 소개 과녁(마찬가지 XML 기록, 마찬가지 2진 꼴의 사실) XKMSXKMS (XML 건반 Management Specification): PKI 덤 프록시SAMLSAML (Security Assertion Markup Language): 인증, 색채, 승낙 AssertionXACMLXACML (eXtensible Markup Language): XML 근거개 근접 억제WS-SecurityWS-Security (월드와이드웹 덤 Security) XML 음전자사인 꼴 EnvelopedEnvelopingDetached사인과녁 사인 사인 사인과녁 사인과녁 사인.

XKMS (XML 건반 Management Specification) – W3C에 의하여 솔선적으로 개척되고 있으며, 기존 PKI 및 공고키 인증서와 XML 어플리케이션의 연합이 용이 하도록 함이 고지이다.

판, Microsoft, 월드와이드웹Method 등이 개국형 XKMS 규칙을 작성하였다. 다양하고 난잡한 성능의 음전자교제 어플리케이션에서 음전자기록의 사인을 논증하거나 사인화하는 공고키를 간수하는 통신규약을 공정한다.

주 고지은 XML 어플리케이션을 마찬가지적인 PKI 실현의 난잡성으로부터 분리하는 것이다. X-뽀뽀 (XML 건반 Information 덤 Specification)와 X-KRSS(XML 건반 Registration Specification)의 두 공간으로 결성되어 위치하다.

– 기존 PKI와 비교한 XKMS의 강점 . 실현의 용이성 (PKI의 난잡결말 믿음 감당를 서버 측 컴포넌트에 양도시킨다. ) . 개국형 규칙성 (XKMS 승강장은 개국형이며, 공업적 규칙이다.

) 모바일 기계의 근접 가성 (초 경량화된 미니멈 성능의 Client Interface를 통석 모바일 기계가 PKI 의 전 성능을 동원할 수 위치하다. ) . 새로운 성능의 개척 용이성 (클라이언트가 아닌 서버 측에서 성능 개척이 이뤄진다. ) 가름기술X-뽀뽀XML 음전자사인, XML 사인화된 사실와 견련 키 사실 감당를 뒷바라지하기 각기 통신규약로 구별사실가 주어졌을 때, 소요로 하는 공고키 곳와 구별자 사실 그리고 공고키 결부 성능을 뒷바라지한다.

X-KRSS키 쌍 소유인에 의한 키 쌍의 등기을 뒷바라지하는 통신규약로 덤의 신청과 답의 교훈 거래으로 결성된다.

SAML (Security Assertion Markup Language) – OASIS에서 솔선하는 규칙으로 웹 덤에 엄동설한 인증과 권능 수여 사실를 안전하게 주고받을 수 있도록 하는 데 고지 – 고용주들이 단독의 인증 덤에 근접하는 병목현상을 완충해 고용주들의 크리덴셜을 딴 덤로 변천할 수 있도록 하고 위치하다. (이때 SSO의 성능을 발휘한다. ) – 모 과우에는 ID/암호로 인증, 모 과우에는 Client 인증서를 동원하도록 할 수 위치하다.

– XML 디지털 사인을 동원해 교훈가 가운데에 개정되지 않았으며, 송전한 쪽의 침체를 명확하게 하고 위치하다. – 목하 근접 간수와 SSO 물건들이 대갈래 단독한 도메인에서만 동원될 수 있었지만 SAML을 통석 이렇다 물건들이 XML 도식를 공정해 인터넷에서도 상용될 수 있는 길을 열어 놓은 것이다. XACML (eXtensible Markup Language) – OASIS에서 개척되었으며, 공유된 물자 및 제도에 엄동설한 고용주의 근접 권능을 제시하는 근접억제 방책에 엄동설한 규칙화된 말의 공급을 고지으로 하는 XML 근거개 근접억제 말이다. 리소스 곡절과 같은 리소스의 색채이나 날 겨를 곳와 같은 배경적 성분를 근본으로 걸음을 내릴 수 있으며 값 또는 기업체 결성원과 같이 신청과 견련된 측의 색채을 고려할 경도 위치하다.

예에는 신청을 하는 측뿐만 아니라 사실 또는 신청에 엄동설한 가교물을 수신하는 계량 내포되다 수 위치하다. <웹 덤 보안 성능 다이어그램>.

ebXML 보안 o 음전자상교제 근거 성능을 근거로 특수한 실용 성능들이 웹문서등록기 개척되고 있는데 그 중에 단독가 ebXML(electronic 사무 XML)이다. 이는 인터넷 규칙 브라우저만으로 곳에 거리낌 없이 어디여서나 음전자상교제를 할 수 있으며 저렴한 실현 경비, 개국된 망로 음전자교제 거래을 각기 세계 규칙을 공급한다. o 기존의 음전자거래 (Electronic 사실 나들목)와는 달리 XML에 근거하고 있어 각개의 제도을 가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간에 무량한 결성관 공약을 음전자상교제로 감당할 수 위치하다. 가.

음전자기록 – 음전자기록의 대두으로 상교제 및 사실거래의 비등갈래이 음전자적으로 강령되었다. 이렇다 볼일 개성 기복가 가져오는 반영에 엄동설한 공감를 감정 한다. (1) 음전자기록 골자 – 각하 일렉트로닉컴퓨터 및 기별 성능의 급속한 개진은 그거이 상교제이든 간단하다 사실거래이든 상관없이 기존의 저선생기록에 의한 기법을 비등 갈래 음전자적 기법으로 강령하고 위치하다. 이와 같은 음전자기록의 대두은 단순히 전통적인 저선생기록의 꼴만을 바꾸는데 그치지 않고 기록 및 볼일의 개성에도 웹문서등록기 중엄동설한 기복를 야기하고 위치하다.

(2) 음전자 교제 기록의 가닥 – ebXML, 웹덤,라시드넷, 국제은행간통신협회, 볼레로 등의 XML 성능을 소개한 기록가 개척되고 있으며, 특히 ebXML은 세계 음전자교제기록 규칙으로서 폭넓게 구용되고 위치하다. 가름기술음전자거래(Electronic 사실 나들목) 기록- 기업체간 교제에 관한 사실와 기록를 규칙화하여 일렉트로닉컴퓨터 기별망으로 교제 관계자가 몸소 송·수신하는 사실송달 제도이다. 주기록·납품서·신청서 등 거래에 기중하다 가지가지 기록를 규칙화된 상교제서숙 또는 공유서숙을 통석 상호 동의된 음전자기호로 바꾸어 웹문서등록기 일렉트로닉컴퓨터 기별망을 동원하여 교제처에 송전한다. – 음전자기록거래에서 고용하는 세계적인 기별규칙은 목하 세계연합이 가운데이 되어 만든 국련/음전자거래FACT의 규칙을 따르고 위치하다.

XML/음전자거래 기록- XML/음전자거래는 음전자거래를 통하여 거래된 사실를 XML근거 타 볼일 길에 곧 소개될 수 있는 개국적 건물를 가지기 땜에 볼일 능률성관 제고 등 실질적인 음전자거래 소개의 기운를 고대하다 수 있으며, 값없다 건설/경영경비과 인터넷을 곧 동원할 수 위치하다는 강점이 위치하다. XML(Extensible Markup 웹문서등록기 Language) 기록- XML은 사실의 갈무리 및 거래을 각기 간판적 기록거래 규칙인 SGML (St논리곱ard Generalized Markup Language)과 HTML (Hyper 원전 Markup Language)의 강점을 남김없이 사질 수 있도록 1996년 W3C (World Wid 월드와이드웹 Consortium)에서 제안하였으며 웹 상에서 건물화된 기록를 송전 가하도록 계획된 사실 거래을 각기 웹 규칙이며, 근간 음전자교제 및 가지가지 볼일에서 규칙으로 폭넓게 구용되어 고용되고 위치하다.

나. e-사무를 각기 ebXML – 기업체간 음전자교제가 그전 음전자거래 배경에서 인터넷 배경으로 기복되어가면서 제도간 연합이나 음전자교제규칙들이 나오고 위치하다.ebXML 보안 o 음전자상교제 근거 성능을 근거로 특수한 실용 성능들이 개척되고 있는데 그 중에 단독가 ebXML(electronic 사무 XML)이다. 이는 인터넷 규칙 브라우저만으로 곳에 거리낌 없이 어디여서나 음전자상교제를 할 수 있으며 저렴한 실현 경비, 개국된 망로 음전자교제 거래을 각기 세계 규칙을 공급한다. 네이버 o 기존의 음전자거래 (Electronic 사실 나들목)와는 달리 XML에 근거하고 있어 각개의 제도을 가진 다양한 업종의 기업들간에 무량한 결성관 공약을 음전자상교제로 감당할 수 위치하다. 가.

음전자기록 – 음전자기록의 대두으로 상교제 및 사실거래의 비등갈래이 음전자적으로 강령되었다. 이렇다 볼일 개성 기복가 공지 가져오는 반영에 엄동설한 공감를 감정 한다. (1) 음전자기록 골자 – 각하 일렉트로닉컴퓨터 및 기별 성능의 급속한 개진은 그거이 상교제이든 간단하다 사실거래이든 상관없이 기존의 저선생기록에 의한 기법을 비등 갈래 음전자적 기법으로 강령하고 위치하다. 이와 같은 음전자기록의 대두은 단순히 전통적인 저선생기록의 꼴만을 바꾸는데 그치지 않고 기록 및 볼일의 개성에도 중엄동설한 기복를 야기하고 위치하다.

(2) 음전자 교제 기록의 가닥 – ebXML, 웹덤,라시드넷, 국제은행간통신협회, 볼레로 등의 XML 성능을 소개한 기록가 개척되고 있으며, 특히 ebXML은 세계 음전자교제기록 규칙으로서 폭넓게 구용되고 위치하다. 가름기술음전자거래(Electronic 사실 공지 나들목) 기록- 기업체간 교제에 관한 사실와 기록를 규칙화하여 일렉트로닉컴퓨터 기별망으로 교제 관계자가 몸소 송·수신하는 사실송달 제도이다. 주기록·납품서·신청서 등 거래에 기중하다 가지가지 기록를 규칙화된 상교제서숙 또는 공유서숙을 통석 상호 동의된 음전자기호로 바꾸어 일렉트로닉컴퓨터 기별망을 동원하여 교제처에 송전한다. – 음전자기록거래에서 고용하는 세계적인 기별규칙은 목하 세계연합이 가운데이 되어 만든 국련/음전자거래FACT의 규칙을 따르고 위치하다.

XML/음전자거래 기록- XML/음전자거래는 음전자거래를 통하여 거래된 사실를 XML근거 타 볼일 길에 곧 소개될 수 있는 개국적 건물를 가지기 땜에 볼일 능률성관 제고 등 실질적인 음전자거래 소개의 기운를 고대하다 수 있으며, 값없다 건설/경영경비과 인터넷을 곧 동원할 수 위치하다는 강점이 위치하다. XML(Extensible Markup Language) 기록- XML은 사실의 갈무리 및 거래을 각기 간판적 기록거래 규칙인 SGML (St논리곱ard Generalized Markup Language)과 HTML (Hyper 원전 Markup Language)의 강점을 남김없이 사질 수 있도록 1996년 W3C (World Wid 월드와이드웹 Consortium)에서 제안하였으며 웹 상에서 건물화된 기록를 송전 가하도록 계획된 사실 거래을 각기 웹 규칙이며, 근간 음전자교제 및 가지가지 볼일에서 규칙으로 폭넓게 구용되어 고용되고 위치하다.

나. e-사무를 각기 ebXML 1위 – 기업체간 음전자교제가 그전 음전자거래 배경에서 인터넷 배경으로 기복되어가면서 제도간 연합이나 음전자교제규칙들이 나오고 위치하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필수 입력창은 * 로 표시되어 있습니다